재능경력인증 김명억, 박윤영, 김유경, 박미정, 김종득 박사

신한서재능경력대학원(총장,이사장 함기철)은 지난 9월 15일 충남 예산군 충의사 윤봉길기념관 세미나실에서 10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재능경력인증 박사학위 수여식을 갖고 김명억(원예 학 부문), 박윤영(건축경영관리학 부문), 김유경. 박미정(미용예술학 부문), 김종득(색채치료학)씨에게 재능경력인증 박사학위를 각각 수여했다.

안나겸 신한서재능경력대학원 행정실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정달순 재능경력인증 박사의 개회선언, 한서대학교 고성진교수의 애국가 제창과 함께 국민의례, 순국선열 및 교육을 위해 헌신하신 선열들에 대한 묵념, 함기철 이사장의 학위수여사 건강하고 질 높은 노년의 삶을 지속적으로 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영상, 재능경력인증 박사 학위수여식, 윤리강령 및 재능기부선서, 장영 재능기부교수의 친필 붓글씨 축하 휘호 증정, 세계적인 성악가(바리톤) 한서대학교 고성진교수의 축가, 단체사진 순으로 진행됐다.

바리톤 고성진 교수 애국가 제창
바리톤 고성진 교수 애국가 제창

함기철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항상 이 자리에 설 때마다 기쁨의 눈물이 납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소박하고 가장 작은 정직하고 진실하고 아름다운 학위식입니다.

제가 20년 전 30년 전에는 술도 소주로 열병 스무 병 먹던 사람입니다. 하지만 하느님께서 간경화라는 병을 주셔서 채식을 시작했습니다. 술과 담배를 단번에 끊었습니다. 지금까지 33년 동안 술 한 방울, 고기 한 점, 생선 한 토막, 계란 한 개를 안 먹고 완전한 채식을 하고 있습니다. 라며 이런 인내정신이 오늘의 새로운 교육 사업에 정진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고 말했다.

이날 재능경력인증식은 5명의 박사들이 각 부문에서 신한서재능경력대학원의 재능경력인증

발명특허에 의한 세계 제1호 박사들로 원예학부문 김명억박사, 색채치료학부문 김종득 박사

건축경영관리학부문 박윤영박사, 미용예술학부문 김유경, 박미정박사이다.

원예학 부문 김명억 박사는 화훼원예학 부문에 25년간 종사했으며 재능경력인증 발명특허에 의한 세계 제1호 박사이다. 색채치료학 부문의 김종득박사 역시 독보적 분야에 20여 년간 갈고 닦으며 동양철학상담지도사 자격증과 성명학지도사 자격증을 겸비하여 인간에게 희망과 자존감을 심어 주고자 성실히 노력한 색채치료학 분야에 재능경력인증 발명특허에 의한 세계 제1호 박사이다. 건축경영관리학 부문 박윤영 박사는 건축기초 부문 30년 경력으로 재능경력인증 발명특허에 의한 세계 제1호 박사이며, 김유경, 박미정박사는 미용예술학 부문에서 20여년의 경력으로 재능경력인증 발명특허에 의한 세계 제1호 박사이다

학위수여식
학위수여식

신한서재능경력대학원은 함기철 이사장이 1991년에 산간벽지였던 불모지에 한서대학교를 창시하여 대학을 운영하며 깊은 통한을 느꼈던 것은 교육부산하 대학들의 모순된 현실을 안타깝게 여겨 한서대학교 퇴임 후 2012년 설립했으며, 신한서재능경력대학원의 교육제도는 각 산업현장이 학교가 되고 재능과 경력이 교육수업일수로 환산되어 학위로 인정되는 재능경력인증 시스템으로 대한민국 특허청으로부터 발명특허를 등록 해 지적재산권을 확보하고 법률에 의거 신한서재능경력대학원 영리법인으로 설립 등기를 마치고 국세법에 의해 사업자등록 인가를 받고 재능경력인증, 자격증부여등 4개(재능경력중심학점인정학사관리시스템, 재능기부은행서비스업)의 항목으로 재능과 경력자들에게 학위를 수여 하는 신개념의 시스템 교육제도이다.

단체사진
단체사진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