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연구원에서 은폐된 우주진실로 인해 발생하는 경제적 피해는, 30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12회까지는 우주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진실을 전달했다. 13회부터는 천문연구원이 수년 동안 답변을 회피(꾀를 부려 마땅히 져야 할 책임을 지지 아니함)하며 은폐하고 있는 우주 진실들을 부분별로 집중하여 전하고자 한다.

우주질량의 실제진실,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중력의 진실, 우주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은하의 기원 및 형성의 진실, 원자 시스템에서 복제된 우주의 진실, -입자의 진실, 미시세계의 진실.

3,300페이지(표준도서 11권 분량) 이상에 이르는 이 진실들은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졌는데, 20명 이상의 많은 노벨상수상자들을 배출한 일본인들로부터 우리 한국인들은 노벨과학상수상자를 단 한명도 배출하지 못한 삼류민족으로 비하되고 있다.

이 현실에 안타까운 마음마저 없다면 영혼이 없는 좀비와 무엇이 다르겠는가?

아울러 천문연구원은 더 이상 이 진실을 은폐하지 말고, 속히 진실의 답변을 하길 촉구한다. 국민의 세금으로 우주진실을 밝혀야 할 천문연구원이 우주진실을 은폐한다는 것은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중대사건이다. 그로 인한 경제적 피해가 30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그 엄중한 피해를 종식시키기 위해 이 진실을 연재로 밝힌다.

 

 

아인슈타인 특수상대성 이론의 허구에 대하여 1

 

아인슈타인은 전자가 정지해 있는 좌표계에서 보면, 특수상대성이론의 효과로 회전하는 전기장이 자기장도 만들어 낸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자기장은 전기장에 의해서가 아니라 중력에 의해서 만들어졌다.

우주에서 별이 생성될 때, 중력은 그 별의 중심부에 있는 원자들을 압박하면서 그 원자들의 자성을 한 방향으로 향하게 한다. 그리하여 별의 가운데는 막대자석이 생기면서 자력선을 방출하게 된다. 이어 별은 회전하는 동시에 자기축이 생기게 된다.

 

위 이미지는 중력에 의해 압축되는 성운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위 이미지는 중력에 의해 수소원자가 압축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위 이미지는 중력에 의해 압축되며 별이 생성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위 이미지는 중력에 의해 압축되며 원시별의 가운데 생겨난 막대자석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위 이미지에서 보여주듯이 중력은 별의 중심부에 있는 원자들을 압박하면서, 그 원자들의 자성을 한 방향으로 향하게 한다. 그리하여 별의 가운데는 막대자석이 생기면서 자력선을 방출하게 된다. 이어 별은 회전하는 동시에 자전축이 생기게 된다.

 

위 이미지는 자력선을 방출하며 회전하는 별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별의 자기장은 중력에 의해 형성된 것이며, 그에 따라 회전한다. 아인슈타인은 특수 상대성 이론의 효과로 회전하는 전기장이 자기장도 만들어 낸다고 주장했는데, 자기장은 전기장에 의해서가 아니라 중력에 의해서 만들어진 것이다.

 

위 이미지는 은하의 중심에서 중력에 의해 형성된 자전축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위 이미지는 원자들의 자성이 한 방향으로 향하며 항성에 중심부에 형성된 막대자석과, 은하의 자전축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그런즉, 자기장은 아인슈타인의 주장대로 전기장에 의해 생겨난 것이 아니라, 중력에 의해 생겨난 것이다.

원자는 전자기장을 갖고 있다. 원자의 궤도를 돌고 있는 전자도 독립적인 전자기장을 갖고 있다. 그런데 이 전자기장이 고갈되지 않는다. 우주무한공간을 이루고 있는 원-입자가 끊임없이 몰리며 전자기장입자들로 변환되기 때문이다.

 

위 이미지는 우주무한공간을 이루고 있는 원-입자들이 몰려들며 원자의 전자기장으로 변환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만약 이 같은 시스템이 없다면 원자에서 전자기파를 방출하는 만큼 질량이 감소하게 되며, 전자기장이 사라지고 원자도 사라지게 된다.

결국에는 우주도 사라지게 된다.

하지만 원자는 138억 년이 넘게 전자기파를 방출하면서도 질량이 전혀 감소되지 않는다.

현재 우주에서 새로 생겨나고 있는 원자들도 마찬가지이다.

아무리 퍼내고 퍼내도 영원히 마르지 않는 샘물같이, 우주무한공간을 이루고 있는 원-입자들이 몰리며 원자의 전자기장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바로 이 전자기장이 원자에서 방출되는 전자기파의 영원한 에너지원이다.

자기장 속에서 코일을 감은 발전기를 돌리면 유도전기가 생기듯이, 원자의 전자기장 속에서도 핵이 회전하며 전자기파를 발생한다. 원자의 궤도를 운행하는 전자도 마찬가지로 전자기장 속에서 회전하며 전자기파를 발생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