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우들의 장기자랑으로 식지않는 분위기, 6인조 댄스팀 '비'의 무대 돋보여

[조선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이소협기자] 9월 7일 전남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간호대학의 축제 '백학제'가 열렸다.

전남대학교의 단과 별 축제중 간호대학의 '백학제'가 가장 먼저 열렸다. 전남대의 첫 축제인 만큼 많은 인파들이 몰렸다. 학과에서 운영하는 주점엔 빈자리를 찾을 수가 없을 정도다. 빈자리가 생기더라도 단 몇초만에 다시 차기 마련이다. 돗자리를 챙겨와 잔디에 앉아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도 종종 보인다.

전남대 백학제 많은 인파들이 몰린 모습
전남대 백학제 많은 인파들이 몰린 모습

무대에선 MC들이  간단한 게임부터 사연 소개, 백학제로 삼행시 짓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했다. 더불어 전남대 학우들의 장기자랑이 이어졌다. 남성 솔로 발라드에서 부터 어쿠스틱, 댄스, R&B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했다.

그 중 간호대학 1학년 6명으로 이루어진 댄스팀 '비'의 무대는 큰 환호를 받았다. 주황색 셔츠를 입고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등장해서 풋풋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의상을 교체하고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를 공연했다. 전 무대와는 상반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매력이 관중을 환호케 했다.

댄스팀 '비'의 팀원인 최신아(간호대학 1학년)는 '너무 떨려서 무대에 서기 전에 술 한잔 하고 가야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