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연구원에서 은폐된 우주진실로 인해 발생하는 경제적 피해는, 30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12회까지는 우주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진실을 전달했다. 13회부터는 천문연구원이 수년 동안 답변을 회피(꾀를 부려 마땅히 져야 할 책임을 지지 아니함)하며 은폐하고 있는 우주 진실들을 부분별로 집중하여 전하고자 한다.

우주질량의 실제진실,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중력의 진실, 우주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은하의 기원 및 형성의 진실, 원자 시스템에서 복제된 우주의 진실, -입자의 진실, 미시세계의 진실.

3,300페이지(표준도서 11권 분량) 이상에 이르는 이 진실들은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졌는데, 20명 이상의 많은 노벨상수상자들을 배출한 일본인들로부터 우리 한국인들은 노벨과학상수상자를 단 한명도 배출하지 못한 삼류민족으로 비하되고 있다.

이 현실에 안타까운 마음마저 없다면 영혼이 없는 좀비와 무엇이 다르겠는가?

아울러 천문연구원은 더 이상 이 진실을 은폐하지 말고, 속히 진실의 답변을 하길 촉구한다. 국민의 세금으로 우주진실을 밝혀야 할 천문연구원이 우주진실을 은폐한다는 것은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중대사건이다. 그로 인한 경제적 피해가 30조원 이상에 이를 정도로 매우 심각하다. 그 엄중한 피해를 종식시키기 위해 이 진실을 연재로 밝힌다.

 

 

우주진화의 동력과 아인슈타인의 착각 2

 

별의 질량-중력이 클수록 핵융합이 빨라지며, 그 질량-중력이 작을수록 핵융합이 느려진다. 질량이 큰 별일수록 중심핵을 압박하는 중력과 열에너지가 크기 때문에 핵융합 속도가 빠르고, 질량이 작은 별일수록 그 중력과 열에너지가 약하기 때문에 핵융합속도가 늦어지는 것이다.

아울러 이는 별들의 수명을 결정짓는다. 핵융합이 빠를수록 수명이 짧아지고, 핵융합이 늦을수록 수명이 길어진다. 때문에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에 의한 에너지가 큰 초신성의 수명은 수백만 년에 이르고, 그 보다 수십 배 이하로 질량이 작은 태양과 같은 별의 수명은 1백억 년 정도에 이르며, 또 태양질량보다 2배 이하로 더 작은 적색왜성은 175000억년까지도 살 수 있다.

 

위 이미지에서 질량이 큰 별일수록 수명이 짧다. 이처럼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별들의 수명과 함께 그 별의 종류까지 결정된다. 위 이미지에서 질량이 큰 별일수록 수명이 짧다. 이처럼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별들의 수명과 함께 그 별의 종류까지 결정된다.

 

위 이미지에서 적색왜성의 질량은 태양의 46% 이하이며, 갈색왜성의 질량은 태양의 8% 미만이다. 하지만 갈색왜성의 질량 하한선은 목성의 13배 이상이 된다. 그런즉, 목성도 질량-중력이 13배 이상이 되면 별이 될 수 있다. 비록 태양처럼 찬란한 빛을 발할 수는 없어도, 갈색왜성과 같은 천체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질량이 확장된다는 것은 곧 중력이 확장된다는 것인데, 그 중력은 중심핵의 밀도를 높여 고온을 발생시키며 핵융합을 촉진한다. 아울러 핵융합을 한다는 것은 곧 원자껍데기가 붕괴된다는 것이다.

별의 진화도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이루어진다. 때문에 태양질량의 10배 이상 되는 별의 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서는 가장 단단하고 안정적 구조를 가진 철 원자껍데기도 붕괴되며, 그 원자껍데기 밖에서 궤도운동을 하던 전자들이 핵으로 진입하여 양성자와 결합하며 중성자들로 변환된다.

 

위 이미지는 태양질량보다 10배 이상 되는 별의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극단적으로 압축된 철 원자껍데기-궤도가 붕괴되며, 전자들이 핵으로 밀려들어가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핵으로 밀려들어간 전자들은, 핵을 이루는 양성자와 결합하여 중성자로 변환된다. 이처럼 생겨난 별을 중성자별이라고 한다.

중성자별보다 질량-중력이 큰 별의 메커니즘에서는, 그 중성자마저 붕괴된다.

 

위 이미지는 중성자를 이루는 쿼크 입자들이 붕괴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중성자별보다 더 큰 별의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서는, 중성자마저 붕괴되며 극단적으로 압축된 천체인 블랙홀이 생겨난다.

 

위 이미지는 블랙홀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아울러 중성자별이 1cm310억 톤이 되는 것은 원자가 붕괴되며 중성자들이 압축되었기 때문이며, 블랙홀이 1cm3180억 톤이 되는 것은, 그 중성자를 이루고 있는 입자들이 완전히 붕괴되며 극단적으로 압축되었기 때문이다.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우주만물은 별들의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생겨난 것이다. 아울러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이 큰 별일수록 많은 물질을 생성한다.

적색왜성과 같은 별은 헬륨 정도 밖에 생성할 수 없지만, 태양보다 큰 별에서는 산소, 탄소 등의 물질을 생성할 수 있으며, 또 그 보다 큰 별에서는 철 이상의 모든 물질도 생성할 수 있는 것이다. 이처럼 우주는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생겨났다. 때문에 이 메커니즘의 진실을 알면, 우주의 모든 비밀을 밝힐 수가 있다.

결론적으로 중력은 밀도를 압축시켜서 열을 발생하고, 핵융합을 통해 우주를 진화시키는 동력이다. , 중력은 우주탄생과 진화의 동력이다.

아인슈타인은 이 중력의 진실을 왜곡시킨 것이다.

 

 

중력진실을 밝히기 위한 질문사항:

 

1,718. 우주 시공간은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생겨나서 진화되어 왔고, 또 지금도 이 메커니즘 가운데 진화하고 있다. 이는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진실이다.

하지만 아인슈타인은 이 진실을 부정하고 있다.

우주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어느 한 가지만 빠져도 우주는 생성될 수 없다. 예를 들어 질량-중력-밀도가 충분해도 온도가 빠지면 별을 생성할 수 없다. 하지만 질량-중력-밀도가 충분하면 자연히 고온이 발생하면서 상승한다.

반면 질량과 중력이 작으면 밀도를 높일 수 없으므로 고온을 발생할 수 없다.

그래서 목성과 같은 행성으로 머물게 된다.

질량과 중력이 충분하다면 밀도를 높이며 초고온의 열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다. 그 가운데 중심핵을 이루는 수소원자 껍데기가 극단적으로 압축되며 붕괴된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1,719. 태양과 같은 별은 대부분의 수소로 이루어져 있다.

그런즉, 태양 중심핵 부근에 있는 수소원자 크기와, 태양 바깥 부분에 있는 수소원자 크기는 수십억 배 이상의 엄청난 차이가 있다. 태양 중심핵 부근의 수소원자는 중력에 의해 극단적으로 압축되어 있기 때문에, 태양 바깥 부분에 있는 수소원자의 크기에 비해 수십억 배 이하로 작은 것이다.

아울러 태양 바깥 부분에서 수소원자 1개가 차지한 면적에, 태양 중심핵 부근의 수소원자는 수십억 개 이상이 들어가 차지할 수 있다. 그 이유는 태양의 중심핵 부근의 수소원자가, 중력에 의해 극단적으로 압축되며 작아졌기 때문이다.

태양의 중심핵 부근의 수소원자와, 목성과 같은 행성의 중심핵을 차지하는 수소원자 크기도 물론 큰 차이가 있다. 그 이유는 태양의 질량-중력이 목성보다 훨씬 더 크므로, 태양 중심핵 부근의 수소원자가 더 극단적으로 압축되었기 때문이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1,720. 별의 중심에서 수소원자가 극단적으로 압축되면, 그 수소원자 껍데기가 붕괴되며 중수소와 삼중수소가 생성된다.

중력에 의해 이 중수소와 삼중수소의 원자껍데기가 붕괴되면 핵융합이 일어난다.

이때 에너지는 원자폭탄을 터뜨리는 정도의 에너지 이상이 되어야 한다.

수소폭탄에서 우라늄은 방아쇠 역할을 한다. 우라늄폭탄을 먼저 터뜨려서, 그 엄청난 에너지를 가운데로 집중시켜, 수소의 핵융합을 일으키는 것이다.

그런즉, 별의 중심핵을 압박하는 중력과 함께 열에너지가 그 정도 되어야 하는 것이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1,721. 생명체는 세포로 이루어져 있고, 세포는 분자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이 세상 모든 물질은 분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분자는 원자로 이루어져 있다.

물질을 구성하는 모든 원자는 수소원자로부터 시작하여 결합(융합)된 것이다.

때문에 원자에 수소원자가 몇 개 들어가 있는가에 따라 물질의 성분이 달라진다.

예를 들어 수소원자가 2개면 헬륨이 되고, 수소원자가 7개면 질소가 되고, 수소원자가 8개면 산소가 되고, 수소원자가 26개면 철이 되는 것이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1,722. 원자로 이루어진 물질들은 별에서 핵융합을 통해 만들어지는데, 질량이 작은 별에서는 헬륨 밖에 생성할 수 없지만, 별의 질량-중력이 클수록 많은 물질을 만들어낼 수 있다.

지금도 태양의 중심에서는 폭발적인 핵융합을 통해 많은 헬륨이 만들어지고 있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1,723. 핵융합 과정에서 헬륨의 부피는 중력의 압력에 의해 더 작아지는 반면에, 원자껍데기는 더 두꺼워진다. 중력의 압축에너지로부터 원자핵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그런즉, 별의 질량-중력이 클수록 핵융합이 빨라지며, 그 질량-중력이 작을수록 핵융합이 느려진다. 질량이 큰 별일수록 중심핵을 압박하는 중력과 열에너지가 크기 때문에 핵융합 속도가 빠르고, 질량이 작은 별일수록 그 중력과 열에너지가 약하기 때문에 핵융합속도가 늦어지는 것이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1,724. 핵융합이 빠를수록 별의 수명이 짧아지고, 핵융합이 늦을수록 수명이 길어진다.

때문에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에 의한 에너지가 큰 초신성의 수명은 수백만 년에 이르고, 그 보다 수십 배 이하로 질량이 작은 태양과 같은 별의 수명은 1백억 년 정도에 이르며, 또 태양질량보다 2배 이하로 더 작은 적색왜성은 175000억년까지도 살 수 있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1,725.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별들의 수명과 함께 그 별의 종류까지 결정된다.

위 이미지에서 질량이 큰 별일수록 수명이 짧다. 이처럼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별들의 수명과 함께 그 별의 종류까지 결정된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1,726. 적색왜성의 질량은 태양의 46% 이하이며, 갈색왜성의 질량은 태양의 8% 미만이다. 하지만 갈색왜성의 질량 하한선은 목성의 13배 이상이 된다.

그런즉, 목성도 질량-중력이 13배 이상이 되면 별이 될 수 있다. 비록 태양처럼 찬란한 빛을 발할 수는 없어도, 갈색왜성과 같은 천체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질량이 확장된다는 것은 곧 중력이 확장된다는 것인데, 그 중력은 중심핵의 밀도를 높여 고온을 발생시키며 핵융합을 촉진한다. 아울러 핵융합을 한다는 것은 곧 원자껍데기가 붕괴된다는 것이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1,727. 별의 진화도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이루어진다.

때문에 태양질량의 10배 이상 되는 별의 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서는 가장 단단하고 안정적 구조를 가진 철 원자껍데기도 붕괴되며, 그 원자껍데기 밖에서 궤도운동을 하던 전자들이 핵으로 진입하여 양성자와 결합하며 중성자들로 변환된다.

이처럼 생겨난 별을 중성자별이라고 한다.

중성자별보다 더 큰 별의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서는, 중성자마저 붕괴되며 극단적으로 압축된 천체인 블랙홀이 생겨난다.

중성자별이 1cm310억 톤이 되는 것은 원자가 붕괴되며 중성자들이 압축되었기 때문이며, 블랙홀이 1cm3180억 톤이 되는 것은, 그 중성자를 이루고 있는 입자들이 완전히 붕괴되며 극단적으로 압축되었기 때문이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1,728.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우주만물은 별들의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생겨난 것이다. 아울러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이 큰 별일수록 많은 물질을 생성한다. 적색왜성과 같은 별은 헬륨 정도 밖에 생성할 수 없지만, 태양보다 큰 별에서는 산소, 탄소 등의 물질을 생성할 수 있으며, 또 그 보다 큰 별에서는 철 이상의 모든 물질도 생성할 수 있는 것이다. 이처럼 우주는 질량-중력-밀도-온도의 메커니즘 가운데 생겨났다.

때문에 이 메커니즘의 진실을 알면, 우주의 모든 비밀을 밝힐 수가 있다.

결론적으로 중력은 밀도를 압축시켜서 열을 발생하고, 핵융합을 통해 우주를 진화시키는 동력이다. , 중력은 우주탄생과 진화의 동력이다.

아인슈타인은 이 중력의 진실을 왜곡시킨 것이다.

현대우주과학기술로 밝혀진 이 진실을 물리적 증거로 반론할 수 있는가?

 

이는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검증된 진실이다.

빅뱅론은 현대우주과학기술에 의해 밝혀진 이 모든 진실을 거부한다.

그리고 천문연구원은빅뱅이론 연구의 대가인 안드레아스 알브레히트 교수가 방문을 하셨습니다.......안드레아스 알브레히트 교수는 아직 양자 중력이 이해되고 있지는 않지만, 현재까지 진행된 연구를 바탕으로 빅뱅과 양자 중력을 하나로 묶어 낼 수 있는 미래 연구 과제를 설명해 주셨습니다.......아직 빅뱅의 기원을 밝히지 못하는 것은 아쉬운 일이라고 답변하였다. 도대체 이 답변이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우주생성과 진화의 동력인 중력의 진실, 우주질량의 실제진실, 우주질량-중력-밀도-온도 메커니즘의 진실, 은하의 기원 및 형성의 진실과 무슨 상관이 있는가?

이처럼 천문연구원은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우주진실에 대해서는 단 한마디도 반론하지 못하고, 한국 만화에 등장하는 사오정 흉내를 내며 엉뚱한 동문서답으로 진실을 은폐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안드레아스 알브레히트 교수도 이해를 못하는 양자 중력이론을, 천문연구원은 거듭해서 주장하고 있다. 양자역학의 거두이자 표준모형의 아버지인 스티븐 와인버그는, 20161030일 미국 샌안토니오에서 열린 과학저술평의회 연설에서 "나는 이제 양자역학(量子力學)을 확신할 수 없다."고 고백함으로서, 전 세계 과학계에 큰 충격을 주었다. 그럼에도 천문연구원은 양자 중력이론을 거듭해서 주장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우주과학을 대표하고 있는 천문연구원이 답변할 수 있는 것이, 겨우 이것 밖에 없다는 것은 참으로 슬픈 일이 아닐 수 없다. 결국 증거는 없고 추상적 주장을 내세워 진실을 은폐하고 있는 것이다.

그렇게 이 진실은 6년째 은폐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