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픈 대회장에서 코스 메니지먼트가 한참인 '최민철'프로. '박상현'프로와 동반 라운드를 통해 코스분석에 들어 갔다. 인터뷰 이 후, 본인이 직접 사진, 영상을 보내 주었다. 자신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의 인삿말 또한 전달 해준, 최민철프로 '디오픈' 대회에서 자신과의 약속이 지켜지길 바래본다.

드디어 PGA 메이저 대회 '디오픈'에 도착한 최민철프로. 강한 누초리로 코스를 바라본다.
드디어 PGA 메이저 대회 '디오픈'에 도착한 최민철프로. 강한 누초리로 코스를 바라본다.

[골프 전문취재 유동완기자] PGA투어 시즌3번째 메이저 대회. 제147회 ‘디오픈’ 대회가 열리는 카누스티 골프장에 도착 한 ‘한국오픈’ 의 챔피언 '최민철'선수와 단독 인터뷰 성공, 현지 코스 적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최민철프로의 대회장 모습을 만나 보았다.

'스코틀랜드 카누스티' 골프장은 어려운 코스로 일류 선수들도 코스 공략에 어려움을 많이 느끼는 골프장이다. 한국의 최민철프로 또한 “페어웨이가 그린 보다 빠른 스피드에 마음껏 놀랐다” 하며, “페어웨이에 공이 떨어져도 ‘벙커’나 ‘해져드’에 튀어 들어갈 수 있다” 고 얘기하며, “제가 플레이 해본 골프장 중 최고 어려웠어요” 라고 엄살을 부리는 듯 웃으며 말했다.

1번홀에서 티박스에 오른 최민철프로​아직 준비중인 티박스에 오른 최민철프로
1번홀에서 티박스에 오른 최민철프로. ​아직 준비중인 티박스에 올라있다.
캐디와 함께 그린 상태를 체크하는 최민철프로
캐디와 함께 벙커 샷을 구사하며 체크하는 최민철프로
최민철프로와 캐디는 그린 상태를 철저히 체크한다.
최민철프로와 캐디는 그린 상태를 철저히 체크한다.
6번홀에서 아이언 샷을 구사하는 최민철프로
조금은 발거름이 무거워 보이는 최민철프로
조금은 발거름이 무거워 보이는 최민철프로
한국오픈 쳄피언 최민철프로와 2위 박상현프로디오픈 동반진출, 함께 코스를 탐색중이다.
'한국오픈' 챔피언 최민철프로 1번홀 티샷, 준우승 박상현프로 '디오픈' 동반출전, 함께 코스를 탐색중이다.
한국의 최민철프로. 코스 탐색에 열중이다.
한국의 최민철프로. 코스 탐색과 연습라운드에 열중이다.
'디오픈' 참가 선수에게 주어지는 야디지북, 출입 비표, 최민철프로 락커.
'디오픈' 참가 선수에게 주어지는 야디지북, 출입비표, 최민철프로 락커.

사진=최민철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