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나무,덕계,남면,광적도서관에서 7월31일 부터-

양주시 꿈나무, 덕계, 남면, 광적 도서관은 오는 731일부터 관내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독서교실 운영한다.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관내 아이들이 여름방학 동안 독서의 즐거움과 중요성을 발견하고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하는 등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도서관별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여름 독서교실운영 포스터
여름 독서교실운영 포스터

꿈나무도서관에서는 만화웹툰 특화도서관의 특성을 살려 웹툰작가라는 직업에 대해 알아보고 자기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는 꿈꾸는 도서관 : 나는야 미래의 (만화/애니메이션/웹툰)작가를 운영한다.

덕계도서관은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놀이 위주로 운영되는 (BOOK)극곰 예술여행을 운영, 문화예술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남면도서관은 우주에 대한 새로운 상상력을 자극하는 상상이 현실로! 로켓이야기,

광적도서관은 동화구연을 통해 유아들이 책 읽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재미쏙쏙 그림책놀이와 어린이들의 자신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신통물건 그림책 만들기를 운영한다.

도서관별 프로그램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libyj.g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되며, 참가신청은 717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와 전화로 선착순 모집한다.

꿈나무도서관(031-8082-7405), 덕계도서관(8031-082-7451), 남면도서관(031-8082-7431), 광적도서관(031-8082-7482)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여름독서교실을 통해 책이 낯선 아이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도서관을 즐거운 공간으로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