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학 칼럼 224회]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우주과학 후진국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대통령님의 역할을 청원합니다!

 

제목: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우주과학 후진국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대통령님의 역할을 청원합니다!

수 신: 문재인대통령

청원자: 김대호

 

문재인대통령님!!

우리 한국정부는 지금으로부터 19년 전인 2,000년부터 우주암흑물질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막대한 투자를 해오고 있습니다.

정부산하 기초과학연구원에는 2개의 암흑물질연구단들이 있는데, 그 연구단마다 매해 100억 원의 연구비가 지원된다는 정부계획이 발표되기도 했습니다.

2013년에는 암흑물질을 찾기 위한 1천억 원의 투자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16,662억 원을 투입하여 우주진실을 규명하기로 발표했습니다. 국내에서 암흑물질 탐사 선발주자로 평가 받는 김선기 박사는, 그 프로젝트의 연구단장을 맡으면서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교수자리도 휴직을 냈습니다.

2013125일 천문연구원은 48억 원의 사업비를 들여, 2017년까지 중장기 계획을 세우고 암흑물질을 비롯한 우주진실을 규명하기로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2017816일 기초과학연구원(IBS) 지하실험연구단(암흑물질연구단)은 강원도 정선군, 한덕철광과 업무협력 협약(MOU)을 체결하고, 210억 원을 투입해 정선 철광 지하에 우주입자(암흑물질) 연구시설을 구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171128일 오전 정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이탈리아 외교국제협력부와 서울 코리아나 호텔에서 제11차 한-이탈리아 과학기술공동위원회를 갖고, 암흑물질 등의 공동연구를 확대 추진키로 합의했습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이처럼 정부가 오래전부터 막대한 투자를 하며 지속적으로 찾고자하는 암흑물질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는, 우선 우주질량의 실제진실과 중력의 진실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암흑물질은 질량과 중력으로 확인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암흑물질이 만들어지는 원재료인 원-입자의 진실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아울러 본인은 이 진실들을 2,390가지의 방대하고도 일맥상통한 물리적 증거(이론이 아니라,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확인된 증거)들로 명명백백하게 밝혔습니다.

이 증거들은 3백 페이지 이상에 이르는 표준도서 11권에 이를 정도로 방대합니다.

기초과학연구원 암흑물질연구단들이 주장하는 윔프이론과 액시온이론을 증명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는 단 하나조차도 없는 반면에,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암흑물질의 진실을 증명하는 데는, 이처럼 방대하고도 일맥상통한 물리적 증거들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어쩌다 하나가 맞으면 우연의 일치라고 합니다.

하지만 2,390가지의 방대한 물리적 증거들이 일맥상통하다면, 이는 결코 우연일 수가 없는 100퍼센트 진실입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것은 자기주장을 위한 이론이 아니라, 우리 두 눈으로 똑똑히 확인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그런즉, 본인은 현대우주과학기술로 관측되고 확인된 2.390가지의 물리적 증거들로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중력의 진실 등을 비롯한 우주진실을 모두 밝혔습니다.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선진국들은 이 우주 진실들을 밝히기 위해 30조원 이상의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며 경쟁하고 있는데, 이 진실들이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것입니다.

 

문재인대통령님!

본인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우주과학과 입자물리학의 후진국에서 벗어나 세계 일류가 될 수 있도록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하오니 이젠 정부와 산하 연구기관(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들이 역할을 할 차례입니다.

그 역할을 간곡히 청원 드립니다.

본인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최선을 다했으니, 문재인대통령님께서도 우리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이 진실을 밝히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본인이 밝힌 2,390가지의 물리적 증거 및 질문사항들에, 천문연구원과 기초과학연구원이 반론 및 답변하도록 하면 될 아주 간단한 일입니다.

본인이 천문연구원과 기초과학연구원이 주장하는 빅뱅론, 양자-중력이론, 윔프이론, 액시온이론의 비과학적 허구에 대해 수백 가지 이상의 방대한 물리적 증거들로 100% 반론했듯이, 그들도 본인이 밝힌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신, 중력의 진실 등에 대해 반론 및 답변하도록 하게 하면 됩니다.

 

문재인대통령님!

한 때 인류는 번개와 천둥이 신의 조화인줄로만 알았습니다.

하지만 아메리카의 식민지였던 보스턴에서 태어난 프랭클린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그는 번개와 천둥이 전기적인 작용이란 것을 깨달은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행한 실험과 전기에 관한 아이디어를 편지로 영국에 알렸고, 그 편지는 런던 왕립협회에 전달되었습니다. 1751년에 그 편지는 전기에 관한 관측과 실험이라는 제목으로 편집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음해 1752년에는 프랑스어로도 번역되었습니다.

전자기학의 권위자였던 장 앙투안 놀레는, 프랭클린의 편지를 보고 비웃었습니다.

당대의 가장 유명한 과학자였던 그는, 프랭클린의 전기 실험과 관찰에 제시된 실험이 실행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것입니다.

하지만 프랑스 왕 루이 15세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그래서 그는 번개와 전기가 유사한 성질을 갖는다는, 프랭클린의 생각을 확인해 보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렇게 인류역사상 최초로 번개와 천둥이 전기적 현상임이 밝혀지게 되었고, 피뢰침이 발명되어 번개-낙뢰로부터 인간의 생명을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한 사람의 깨달음과 현명한 통치자의 판단이, 인류를 무지로부터 구원할 수가 있었던 것입니다.

 

문재인대통령님!

프랑스 루이15세 왕처럼 본인이 밝힌 2,390가지의 물리적 증거들에 대한 진실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본인이 밝힌 2,390가지의 물리적 증거 및 질문사항들에 천문연구원과 기초과학연구원이 2,390가지의 반론 및 답변을 하도록 하여,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밝혀진 암흑에너지의 진실, 암흑물질의 진실, 블랙홀의 진실, 중력의 진실, 우주탄생의 진실 등에 대한 진실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그리하여 이젠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우주과학과 입자물리학의 후진국에서 벗어나 세계 일류로 당당히 일어설 수 있도록 대통령님의 역할을 해 주십시오.

본인은 이미 대통령님께 2,390가지의 증거자료들을 첨부파일로 제출하였습니다.

 

문재인대통령님!

기초과학연구원 암흑물질연구단은 19년 동안 정부로부터 막대한 연구비를 지원받으면서도 아직까지 암흑물질의 진실을 밝히지 못했지만, 본인은 정부로부터 단 한 푼의 연구비도 지원받지 않고, 정부가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며 오랫동안 밝히고자 하는 우주진실을 모두 밝혔습니다.

그런즉, 정부와 산하 연구기관(천문연구원, 고등과학원, 기초과학연구원)들이, 본인이 밝힌 우주진실에 대한 검토를 통해 반론 및 답변을 하여 진실 여부를 밝히는 것은,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의 우주과학 선진화 실현을 위해 지극히 마땅한 일입니다.

 

문재인대통령님!

20명 이상의 많은 노벨상수상자들을 배출한 일본 사람들이, 단 한 명의 노벨과학상 수상자도 배출하지 못한 우리 한국인들을 삼류민족으로 비하한다는 말을 듣고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세계 최초로 이 모든 우주진실을 밝히고도 그런 수모를 당해야 하니 말입니다.

이젠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이 그런 수모를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오늘도 간절한 마음으로 간곡히 청원 드립니다.

귀체 건강하십시오.

 

청원자: 김대호 드림.

이메일: dhk5@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