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보훈의달 6.25참전용사 재가어르신 35가구 방문 위문품전달-흥선권역
호국보훈의달 6.25참전용사 재가어르신 35가구 방문 위문품전달-흥선권역
  • 한찬우 기자
  • 승인 2018.06.2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선동 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정승우)는 지난 14일부터 19일까지 관내 6·25참전용사 가운데 경기도 생활보조수당 지원을 받고 있는 재가어르신 35 가구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나라를 위해 바치신 희생과 헌신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국가유공자의 자긍심과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6.25참전용사 재가 어르신에게 위문품전달.
6.25참전용사 재가 어르신에게 위문품전달.

이번에 전달된 위문품은 권역 내 성불사, 알지오평생교육원, 의정부 기초푸드뱅크, 스타삭스에서 어르신들의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쌀과 라면, 양말, 선물세트 등 생필품 위주로 후원을 받았다.6·25 참전유공자인 김00(95)잊지 않고 직접 찾아와준 흥선동 행정복지센터와 소중한 선물세트를 후원해주신 분들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을 받았다힘든 시절을 보냈지만 이렇게 잊지 않고 찾아와 준 것에 큰 위로를 받았고 진심으로 고마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정승우 권역국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과 희생을 아끼지 않으신 어르신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명예롭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