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들의 권익 복리 증진과 취약계층에게 교육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는 KTC 사회적협동조합은 장안동 장태산에서 8일과 9일 2일 동안 본사와 본부, 각 지사와 각 분과별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처음으로 열린 2018년 제 1회 KTC사회적협동조합 워크샵은 조합원들이 함께하는 프로그램 및 네트워크 구축과 유대 강화를 통해 자존감 고취 및 신뢰도를 향상하며 참여자 간의 산학협력 활동 강화와 조합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한 정보 습득이 목적에 있다.

이 날 워크샵은 믹스테인먼트 공동대표 이웃음 교수의 사회로 시작되었으며 KTC사회적협동조합 한상희 이사장의 축사와 각자 개인 소개로 밝은 분위기 속에서 시작되었다. 이후에는 각 지사장과 각 분과별 위원장들에게 위촉장 수여식이 진행되었으며, 트라이앵글 에듀 김재혁 대표의 "변화 속에서 신뢰"라는 주제로 토론과 강연을 진행했다. 다음 날은 믹스테인먼트 이정훈 감독의 "O2O 체험교육"을 주제로 강연을 했으며 각 분과별 위원장의 개인 발표와 한상희 이사장의 앞으로 우리가 나아갈 회사의 비전을 이 날 참석한 모든 조합원들에게 재확인 시켜주며 워크샵을 마무리했다.

현재 KTC사회적협동조합은 드론과 유아 그리고 음악분과를 뛰어넘어 모델분과 등 점차 교육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이 달 말에도 본사를 대상으로 워크샵을 계획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