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부산 벡스코 국제모터쇼 개최
2018년 부산 벡스코 국제모터쇼 개최
  • 박병철
  • 승인 2018.06.0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6월8일 12시부터 6월17일 17시까지 관람가능 주말에는 오후 7시까지 관람가능
1시간 전까지 입장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벡스코 국제모터쇼 사진이다.
벡스코 국제모터쇼 사진이다.

2018년 부산 국제모터쇼가 벡스코에서 10일간 개최를 한다 6월 8일 12시 부터 일반인 관람이 시작하고 앞서 10시에 부산시장을 비롯하여 초청된 인사들이 대거 결집한

다.

한국을 비롯한 신차를 홍보하고 컨셉트카와 특장차가 소개되며 요즘 수요가 많은 캠핑카는 제2전시장 부스에서 마련되어 있다. 최근들어 캠핑에 대한 괸심이 높아져서 한번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다. 또한 지난 6일에 갈라디너쇼 7일에 프레스데이를 진행하였으며 8일에는 일반인에게도 공개한다. 국내외 완성차 업체에서 좋은 디자인과 품질로 고객 유치에 나설 것으로 예상이됩니다.

외국브랜드에서는 전기차를 주력으로 하는 3가지 상품을 쏟아내고 있다. 친환경을 앞세워 BMW는 공격적인 마케팅이 이뤄질 것으로 보여진다. 국내완성차 업체도 전기차 및 수소차에 신경을 쓰고 있지만 아직 지원혜택이 적고 년도별로 지원금이 차츰 줄어드는 추세라 수소 및 전기차 현 시점에서 사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이번에 참여하는 업체는 벤츠 베엠베 랜드로버 미니 및 현대 기아 지엠대우가 그 뒤를 잇고 있다 GM대우는 이번에 군산공장 폐쇄등 악조건이 있지만 새로운 변화를 위해 새롭게 출시를 했지만 기대가 부흥을 할지 미지수이다.

이번 행사는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무료혜택이 있는 분들은 많이 관람하면 좋을 듯 일반인 9천원 중고생 6천원이다. 인터넷에서 예매를 하거나 앱으로 결제시 1천원 할인을 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