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난방유 및 연탄배달로 조곡동은 “후끈 후끈” -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최화형 시민기자 ] 

순천시는 지난 17일 조곡동(동장 임성주)은 희망나눔생명재단과 CJ헬로비젼 아라방송과 함께 행복한 나눔 사랑의 난방유 전달 및 연탄배달 행사를 가졌다.

날씨는 흰눈이 펑펑내리며 손끝 발끝이 시린 추위였지만 20명의 자원 봉사단체와 조곡동장등 직원들이 뿜어내는 사랑의 온도로 추위는 녹이고 난방유와 연탄배달로 가슴이 더 시린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후끈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날 행사는 희망나눔 생명재단에서 주최하고 CJ헬로비젼 아라방송과 조곡동이 후원하여 조곡동 관내 둑실 조손가정외 1세대에는 각 450장씩의 연탄을 배달하였고 자경길 장애인 세대외 4세대에는 각각 200리터씩 난방유를 전달하면서 대화하고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추운날씨에 따뜻한 정을 느끼게 하며 기쁨과 웃음을 선사하였고 수혜를 받으신 어르신들은 연탄 한장 한장 배달하는 조곡동장등 자원봉사자들에게 고맙다며 감사의 눈물을 보이며 말문을 잇지 못했다.

조곡동장은 앞으로도 자원봉사단체와 연계하여 더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를 위해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곡동사랑의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이어 관내 "순천시온교회, 승산교회" 와 함께 사랑의 나눔 행사를 계속 이어가며 훈훈한 온기로 따뜻한 조곡동 이웃을 생각하는 정이 넘치는 조곡동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