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피부홈케어, 집에서 직접하는 피부 마사지 프로그램

피부는 하루하루, 천천히 나빠지지 않는다. 우리는 어느 순간, 갑작스럽게 거울을 보고 피부의 변화를 감지할 수 있다. 이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모공과 주름, 그리고 느껴지지 않는 탄력까지. 피부의 노화를 깨달은 순간부터 많은 사람들은 부랴부랴 관리를 하려고 하지만, 그렇게 시작한 관리는 잠깐에 그친다. 그리고 어느 순간 또 다시, 우리는 피부의 변화를 감지하게 되고 어느덧 포기하게 된다.

 

피부를 망치는 요인은 외부보다는 내부에 있다. 우리가 무심코 먹는 음식, 습관처럼 바라보는 휴대폰의 블루라이트, 시도 때도 없이 닥쳐오는 스트레스 등이 그에 해당할 것이다. 이들은 피부의 노화를 촉진시키고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 그리고 약해진 피부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도 받아들여주지 않는다. 이제 더 이상 화장품만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시기는 지난 것이다.

피부홈케어는 얼굴 마사지기로 집에서 직접 마사지한다
피부홈케어는 얼굴 마사지기로 집에서 직접 마사지한다

내부 요인으로 인해 악화된 피부 장벽을 속부터 강화하기 위해서는 이를 도와주는 도구가 필요하다. 그만큼 피부 마사지기 추천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피부 마사지기가 좋은 화장품의 흡수력을 도움 줌으로써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는 것이다. 내 피부와 맞는 화장품과 마사지기를 함께 쓰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활용한다면 매일 간단한 홈케어로 점점 달라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차앤비 SRV 고주파 마사지 프로그램 ◁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