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페이스북 마케팅 선두기업 페마연 5월 29일(화)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대강의장에서 공개
빅데이터 기반 타겟마케팅 틱셀 공개발표

국내 페이스북 마케팅 업계의 선두주자 페마연(구페이스북 마케팅 연구소, 이하 페마연)에서는 5월 29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대강의장에서 국내 최대의 '마케팅엑스포 MEXPO 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MEXPO 2018'의 주최사인 페마연의 대표 이종근 소장은 다년간 실습 실전의 페이스북 통합 마케팅 과정인 페마스쿨을 통해 전국 2500명 이상의 소상공인 수강생들을 배출하였으며 수많은 성공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소상공인과 기업을 위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으로 기업에 특화되고 세분화된 맞춤타겟을 통한 고객확보에 연구를 주력하였다.

이런 고민에서 출발해 1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친 4차 산업 빅테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혁신적인 새로운 기술인 실시간 온라인 통합타겟팅 자동화 솔루션인 'TIXEL 1.0'이 출시되었다.

TIXEL은 기업의 온라인마케팅 채널들의 콘텐츠에 반응한 잠재고객을 자동으로 타겟화하여 주는 솔루션이다. 즉 온라인 공간 구석구석에서 내 잠재고객(타겟)을 찾아주고(Find), 모아주고(Collect), 분석하고(Live), 분류하여(Segment), 리마케팅하게(Remarketing)하여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여 주는 자동화 솔루션이다.

TIXEL은 로그분석업계 국내 최고 기술진을 보유한 LOG(주)의 10여개 특허 기술과 LOG(주)의 포털 키워드 빅데이터 그리고 페이스북과 포털의 API가 접목되어 완성도 높은 솔루션으로 페이스북 타겟팅의 핵심인 페이스북 픽셀과 LOG(주)의 기술을 통합하여 페이스북 유저 및 PC/Mobile 기기별 개인화를 통해 타겟화하고 분류해서 각 타겟별로 맞춤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어, 기업의 마케팅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솔루션이다.

틱셀(TIXEL)의 혁신적이고 최점단인 온라인 통합 타겟마케팅 운영체제
틱셀(TIXEL)의 혁신적이고 최점단인 온라인 통합 타겟마케팅 운영체제

기업이 가진 모든 온라인 마케팅 채널의 잠재 & 유입고객을 한 명도 빠짐없이 모으고 분류하는 것은 물론이고, LOG(주)가 보유한 포털 검색 빅데이터 수집기술을 통해 약 910만개의 키워드 정보를 1200여개의 업종별 키워드와 1100만개 웹사이트로 수집/분류해서 타겟화 시켜준다. 각 매체별로 중구난방 식이던 광고대상들이 하나로 통합되어 관리가 가능한 신세계가 열리게 된 것이다.

'TIXEL 1.0'을 사용하는 기업과 업체들은 솔루션을 통해 모으고 분류된 타겟을 대상으로 각각의 마케팅 전략만 수립해 최대의 효율을 얻을 일만 남게 된다.

2018년 5월 29일(화) 서울 강남 논현동 건설회관 대강의실에서 마케팅 엑스포 'MEXPO 2018'행사가 개최된다
2018년 5월 29일(화) 서울 강남 논현동 건설회관 대강의실에서 마케팅 엑스포 'MEXPO 2018'행사가 개최된다

이종근 페마연 소장(대표)는 "이번 MEXPO 2018은 기업들의 마케팅 고민을 해결하는 자리이며, 4차 산업 빅테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기술 틱셀로 대한민국 온라인마케팅 업계를 이끌어나갈 다양한 기업과 업체 관계자분들과 함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축배의 자리가 시작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