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대성단감농원 방문하여 곡성군의 마케팅, 농가운영, 체험 등 정보의 시간 가져

곡성군 오곡면 대성단감농원에서 전남 화순군 정보화농업인연구회 회원들이 방문하여 정보교류와 농산물 마케팅 등에 대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곡성군 오곡면 대성단감농원에서 전남 화순군 정보화농업인연구회 회원들이 방문하여
정보교류와 농산물 마케팅 등에 대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금일 오전 10시 30분 곡성군 오곡면에 위치한 대성단감농원(대표 박정기)에 전남 화순군에서 농업인단체인 화순군 정보화농업인연구회(회장 조경미) 회원들이 정보교류를 위해 14명이 방문하였다.

방문농장인 곡성 대성단감농원에서 농장주 박정기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하여 농장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과 곡성의 일환농원의 한상길 대표의 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열띤 토론을 가졌다.

곡성군정보화농업인연구회 김찬룡 회장은 “바쁜 농사철에 화순군에서 오신걸 환영하여 곡성군의 농산물 마케팅에 대해 상호간의 정보를 나누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를 바란다”고 전했다.

 

화순군 정보화농업인연구회 회원들이 블루베리 잼을 직접 만들고 있다.장소// 곡성군 오곡면 대성단감농원 (곡성군정보화농업인연구회 회원 농가)
화순군 정보화농업인연구회 회원들이 블루베리 잼을 직접 만들고 있다.
[장소] 곡성군 오곡면 대성단감농원 (곡성군정보화농업인연구회 회원 농가)

이어서 대성단감농원에서 생산 수확한 블루베리로 잼을 만드는 시간을 가져 블루베리로 직접 잼을 만들어서 식빵과 함께 시식도 해보고 잼을 선물하기도 했다.

화순군정보화농업인연구회 조경미 회장은 “바쁘지만 반갑게 맞아준 곡성군정보화농업인연구회에 감사를 드리며 소중한 시간인 만큼 많은 것을 서로 나누고 배워가는 시간으로 함께 성장해 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