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 과정 입학식 개최
2018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 과정 입학식 개최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 김영훈 학과장과 송지현교수가 이끄는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를 위한 과정이 개설되었다.

광주지역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을 위한 프랜차이즈 전문인력 양성교육 프로그램인 ‘2018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이 지난 5월 14일 조선이공대학교 멀티미디어실에서 개최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신현구 원장(광주경제고용진흥원), 김영훈 교수, 송지현 교수(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 구희동 대표(리얼펍), 김성채 대표(김형제), 류도선 대표(손수푸드), 이정길 대표(이루에프앤비), 김광호 대표(뜨레찬), 홍승표 대표(히노아스카), 서규일 대표(벌크커피)등 광주지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본사 및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 등 총 30명이 참석했다.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 과정은 광주광역시 소재 우수 소상공인에 대한 프랜차이즈화 지원사업에 관한 업무연계의 필요성을 크게 공감하고 교육프로그램 공동운영 및 인력, 시설, 정보등을 상호 협력하기위해 개설되었다.

(재)광주광역시경제고용진흥원과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가 공동 주관하는 2018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은 프랜차이즈 산업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을 초청하여, 프랜차이즈 산업현황, 일본 프랜차이즈 비교, 수퍼바이징, 프랜차이즈 브랜딩 전략, 프랜차이즈 물류전략, 상품개발전략, 주방설계 및 관리, 마케팅 전략, 소셜미디어 홍보전략, 정보공개서, 가맹계약서 작성,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상표등록 및 지적재산권보호, 점포개발,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 특강, 프랜차이즈 현장 탐방 등 프랜차이즈 본사 실무와 관련된 다양한 이론 교육과 현장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