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진 서구청장 예비후보, '서구민 희망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 성황”
임우진 서구청장 예비후보, '서구민 희망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 성황”
  • 고성중 기자
  • 승인 2018.05.10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우진 서구청장 개서식
임우진 서구청장 개서식

임우진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10일 ‘서구민 희망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 했다.

이날 오후 2시 서구 쌍촌동 백빌딩(8층) 선거사무소에서 열리는 임우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역대 서구청장·의장단을 비롯한 관내 기관장, 직능단체 대표, 열성지지자 및 서구 주민 등 2천 여명이 대거 참석하여 ‘서구민 희망캠프’ 에 힘을 실어 주었다.

임우진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10일 개소식을 한 이유를 설명하면서 역사적인 의미가 있다고 강조 했다.

이날은 문재인 정부 출범 1주년이 되는 날이며, 4년 전 진도 팽목항에서 침몰했던 세월호가 바로 세워지는 날이다.

이날 ‘서구민 희망캠프’ 개소식을 하게 된 의미는 문재인 대통령의 성공을 기원하고, 임우진 예비후보가 서구청장으로 반드시 당선 되어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서구발전을 견인 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 오늘로 개소식 날짜를 잡았다고 강조 했다.

오늘 힘차게 출범하는 ‘서구민 희망캠프’는 순수 자원봉사자들로 자기 분야에서 전문가이면서 지역사회에서 명망을 갖춘 분들로 구성 되었다.

임 예비후보는 지난 민선 6기에 4년 동안 흐트러진 구정을 바로 정립하고 지방자치의 선진 모델을 만드는데 진력하였다면, 민선 7기에는 서구 구민들의 피부에 와 닫도록 서구를 지속적으로 발전이 가능한 ‘광주 1번지’ 명품도시로 발전시키겠다고 약속 했다.

또한, 주민이 주인이 되는 자치복지 공동체를 반드시 일구어 서구 주민들로부터 일 잘하는 임우진으로 평가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 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서구 주민들께서 정당을 보고 투표하기 보다는 행정 경험이 풍부하고 지속적으로 서구를 발전을 시킬 수 있는 임우진 예비 후보를 성원해 주길 호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