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두석 동구시의원 예비후보, 개소식을 앞두고 당차게 선거운동돌입’
홍두석 동구시의원 예비후보
개소식을 앞두고 당차게 선거운동돌입

홍두석 동구시의원 예비후보는 “민주평화당이 있어야 호남의 권익과 김대중 정신을 끝까지 지킬 수 있다”며 국민의 뜻인 촛불정신으로 탄생한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민생과 민주, 평화와 개혁을 이끌어 갈 파트너로서 민주평화당이 정정당당한 견제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광주 시민의 지지와 선택을 호소하였다.

 

홍두석 동구시의원 예비후보
홍두석 동구시의원 예비후보

홍두석 동구시의원 예비후보는 나주 출신으로 동일전자정보고, 조선대학교 산업공학과, 전남대학교 정책대학원을 졸업하고 동구축구협회 회장으로 건강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홍두석 동구시의원 예비후보는 5월 8일 어버이날에 “어르신을 아버지·어머니처럼, 아이 여성을 딸과 아들 그리고 사랑하는 아내처럼, 중장년과 장애인을 형제자매와 내 몸처럼, 청소년을 조카로 섬기고 여겨 새벽 예배를 통해 마음속에 진심을 담는다”며 안전과 복지, 교통과 일자리정책등, 김성환 동구청장 예비후보와의 탄탄한 연대와 예산 확보를 통한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10대핵심혁신정책’실현으로, 안전하고 행복하게 잘사는 ‘15만빛고을문화동구시대’를 이루고 싶다고 지지를 호소하였다.

홍예비후보는 ‘동구 성균관청년유도회 광주향교회장 / 동구재향군인회 감사 / 동구새마을지회 이사 / 동구발전포럼 사무처장 / 두르림협동조합 이사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보호연합회 광주전남 사무총장 / 한국복지발전협의회 문화·체육위원장 / 지역정책개발위원회 광주광역시당 부위원장 / 조선대 총동창회 부회장 / 광주드림라이온스클럽 초대·2대회장 / 광주동광주로타리클럽 총무 / 나주청년향우회 / 나주사랑모임회 / 전남대학교 정책대학원 35대총원우회학생회장’등의 활동을 실천하며, 지역정책전문가로서의 책임 일꾼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