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병원 의혹 밝혀내는 뉴스포털1 '시민기자' 대 모집
요양병원 의혹 밝혀내는 뉴스포털1 '시민기자' 대 모집
  • 한국시민기자협회
  • 승인 2018.05.02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양병원의 복지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어르신들의 불편한 '의혹'을 밝히는 뉴스포털1 기자를 전국에서 모집합니다. 뉴스포털1은 언론공익법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설립자 고성중 사무총장이 운영하는 11년 된 시민이 직접 운영하는 언론사 입니다.

문체부 등록 인터넷윤리위원회 소속된 검증된 언론사에서 요양병원을 감시할 기자를 모집합니다.  시민기자니 별것 없을 것이다고, 판단 평가절하 하지말고 '부당한 사회'를 올바른 사회로 이끌어 갑니다.

11년 된 언론사이며  요양병원의 '의혹'을  팩트로 정확하게 작성하여 기사로 게재하면 1분 안에 4개 포털 뉴스로 게재되어 수사기관에서 해당 요양병원을 상세히 알아보려고 앞 장 서게 됩니다.

 

요양병원의 의혹만 파헤치기 보다 의혹없는 요양병원은 칭찬과 홍보로 많은 어르신들이 접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기도 할것입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에서  요양병원의 의혹을 밝혀줄 시민기자를 전국단위로 모집을 하여 기자아카데미 교육을 진행 합니다.  교육이 끝나면 보건복지부와 협의를 거쳐 요양병원의 의혹을 파헤치는 전문기자단을  전국적으로 확산하고자 합니다.

전국 1천명 이상 기자를 양성하여 요양병원의 피해 의혹을 밝혀, 밝은 사회가 되도록 공익적 가치를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해당지역에 10명 이상이면 전국어디나 방문 교육을 진행 하도록 철저한 준비를 하겠습니다.

기자아카데미 강사는 현 대학 강사이며, 기자아카데미를 300회 이상 진행한 전문기자 출신입니다. 추후 심화 과정으로 탐사보도 기획기사 작성법까지 최선을 다해 국가와 민족을 위해 공리사회가 만들어 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교육을 준비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