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목살 항생제 과다 투여 의혹
돼지고기 목살 항생제 과다 투여 의혹
  • 고성중 기자
  • 승인 2018.03.28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기사발췌]

http://blog.naver.com/PostThumbnailView.nhn?blogId=smlkh0531&logNo=221151541306&categoryNo=35&parentCategoryNo=&from=postList

돼지고기 목살 항생제 과다 투여 의혹 사진
돼지고기 목살 항생제 과다 투여 의혹 사진

 

인터넷 검색 도중 작년 말에 아는 지인이 보네 줬다는 사진을 우연히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단 한 번도 돼지고기를 먹을 때, 항생제를 엉청나게 투여한다는 것을 생각하지도 않았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자료에 의하면 항생제를 과다하게 남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 몸에 항생제가 미치는 영향이 어떤영향인지 뉴스를 통해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자세히 보면 돼지 목살부위인데 항생제를 투여 하여 퍼지지 않아 근육 속에 항생제가 뭉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쩌다 그랬겠지가 아니라, 모든 돼지에 항생제를 과다 투여하는지 의혹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사징입니다.

위 사진의 내용으로 보아 일부 정육점에서는 항생제가 굳어버린 부분만 제거하고 소비자에게 유통시키지 않을까? 의혹을 제기하여 탐사보도를 추진해야 겠다는 결론이 내려 집니다.

항생제 남용으로 국민건강을 헤치는 일이 두절되기를 바라는 시민의 마음을 담아 돼지고기 목살 과다 투여 의혹 기사를 탐사보도 하여 지속적으로 국민건강을 헤치는 농가를 취재하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고기 목살 항생제 과다 투여 의혹 사진
돼지고기 목살 항생제 과다 투여 의혹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