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형일 늘푸른생활환경연구소장, 광주시의원 예비후보 등록
송형일 늘푸른생활환경연구소장, 광주시의원 예비후보 등록

6.13 지방선거 광주 서구 제3선거구 (화정3~4, 풍암동) 광주광역시의원 선거에 출마한 늘푸른생활환경연구소 송형일 소장이 2일 오전 9시 광주 서구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접수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송형일 예비후보는 그동안 민주당 광주시당 지방자치위원장, 광주 서구을 지방자치위원장과 함께 늘푸른생활환경연구소장을 맡아 지역민들과 함께해 왔다.

송 예비후보는 "지역민에 먼저 다가서기 위해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유권자들을 만나고 있다"며 "더불어민주당 승리와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송 예비후보는 후보 등록이 끝난 뒤 "서구를 위해 제대로 일할 사람인 제가 더 열심히 뛰겠다"며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주민들 뜻을 받들어 서구와 광주발전을 위한 일꾼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 예비후보는 "출마를 결심했던 그 마음 그대로 서구민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서구 지역민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 곳곳을 다니며 주민 의견을 듣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형일 예비후보는 민선1기 송언종 광주시장 비서를 시작으로 광주시의회 정책네트워크 위원, 포럼광주 지방자치본부장, 한국거버넌스학회 이사,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