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18일 17:00, 서울 여의도 KBS 홀
- ‘나의 인생에 소중한 책’ 나눔 행사

북한이탈주민돕기 한마당잔치 '시나브로희망콘서트'
북한이탈주민돕기 한마당잔치 '시나브로희망콘서트'

시나브로아카데미&컬쳐(대표 김승곤)과 북한이탈주민미래희망센터(회장 박철곤)은 3월18일 오후 5시 여의도 KBS홀에서 가수들과 함께 북한이탈주민돕기 한마당 잔치 ‘시나브로 희망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시나브로 희망콘서트에서는 참석자들이 보관하고 있는 ‘나의 인생에 소중한 책’을 한권씩 가져와서 책 나눔 행사를 함께 한다.

시나브로아카데미&컬쳐가 주관, 주최하는 북한이탈주민돕기 한마당 잔치에는 김영임명창(중요무형문화재)를 비롯 가수 최성수(풀잎사랑), 최진희(사랑의미로), 김범룡, 장재남, 최현, 최소연, 이지영, 테너 김진상, 소프라노 서회수, 걸그룹 소녀주의보 등이 무대를 꾸민다.

박철곤 북한이탈주민미래희망센터 회장은 “북한이탈주민들의 정착을 위한 물질적 도움도 중요하지만 희망을 갖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고 자립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기 위하여 책을 통해 배려와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시나브로아카데미&컬쳐(대표 김승곤)와 손을 잡고 이행사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김승곤 시나브로아카데미&컬쳐 대표는 “이번 ‘북한이탈주민돕기 한마당 잔치, 시나브로 희망콘서트’는 책과 음악의 어우러짐, 그리고 공연후에는 참석자 간의 책 나눔으로 소통하고 남는 책은 북한이탈주민들이 책을 통한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북한이탈주민미래희망센터에 기부 할 것이다.“라고 했다.

이번 공연은 12세 이상 관람이 가능,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시나브로아카데미&컬쳐에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