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선 윤 선생 영어 숲 대전 둔산 북 원장은 지난 22일 유성 계룡스파텔에서 한국창업경제신문 중소기업브랜드위원회 주최로 열린 '2018 대한민국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부문 선정 우수브랜드 학원으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했다.

사원장의 이번 수상은 '교육의 진정성'을 교육의 이념으로 삼아 잘 가르치는 학원 전국 3위 달성, 일대일 현장밀착 티칭을 통한 학생과의 완벽한 이해영어 교육 및 학부형과의 긴밀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학부형과의 상담서비스 확대, 학생과 교사 학부형이 함께 동참하는 현장중심의 실질적인 일대일 전담 영어교육을 실시하여 학생을 지도해 온 것에 대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사 원장은 "이런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돼서 기쁘고 학생들을 위해 더욱더 양질의 티칭을 하라는 격려의 뜻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내 자녀처럼 온전한 책임감을 갖고 학생의비전을 위해 열심히 가르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한국평화언론대상 시상식은 한국창업경제신문의 브랜드위원회에서 각 분야에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맡은 바 소임에 충실하며, 중부권 지역사회를 밝히는 업체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브랜드대상이다. 누구나 열심히 노력해서 자신의 분야에 최고가 된다면 각 분야에서 네이밍도 브랜드가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