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 27. 13:00, 부곡스포츠센터 4층 특설무대
- 지역에서 봉사와 재능기부 활동을 실천하며 시민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가수 중심으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KNB 가요페스티벌"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KNB 가요페스티벌"

경기남부방송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1월 27일 부곡스포츠센터 특설무대에서 'KNB가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KNB경기남부방송·한국국민방송·한국안전방송과 함께하는 'KNB가요페스티벌'은 전 세계가 함께하는 스포츠 축제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응원을 통한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의왕시민들에게 가요사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KNB가요페스티벌'에서는 지역에서 봉사와 나눔, 재능기부 활동을 활발하게 실천하고 시민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들을 중심으로 가요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한, 페스티벌과 2017년도 봉사와 나눔, 재능기부를 실천한 가수들에게 시상도 이루어진다.

KNB경기남부방송 관계자는 “이번 'KNB가요페스티벌'을 통하여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기원의 바람이 일어나기를 바란다. 이번 'KNB가요페스티벌'에 참여한 가수들에게는 방송출연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이번 KNB가요페스티벌은 네이버TV, KT올래TV, KNB어플, 한국국민방송 및 한국안전방송을 통해 생방송 또는 녹화방송 될 것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KNB가요페스티벌" 포스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KNB가요페스티벌" 포스터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