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한국시민기자협회]스타들의 푹 빠진 취미를 소개하고 관심사를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SBS 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에서는 배우 김정훈이 데뷔 18년 만에 관찰 최초로 예능에 출연한다.

이날 김정훈은 그간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뇌.섹.남.’, ‘엄.친.아.’ 의 모습 대신 아침부터 퀭한 얼굴로 ‘소파 눕방’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식탁 위를 가득 채운 건강식품을 가장 먼저 챙겨 먹는 등 옆집 사는 친근한 아재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심지어 그는 일본 스케줄 후 방치해 둔 캐리어 속에서 로션을 꺼내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흰 양말에 슬리퍼만 달랑 신고 외출에 나서는 파격적인 패션센스도 선보여 MC와 게스트들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

TV를 보기 위해 리모컨을 찾던 김정훈은 리모컨을 찾지 못하자 결국 어머니한테까지 전화를 걸어서 리모컨의 행방을 묻는 등 공감백배, 허당미 가득한 혼사남의 면모까지 선보였다.

김정훈의 하루를 지켜본 MC 장희진은 “왠지 짠하다”며 측은함을 감추지 못했고 이에 김정훈은 “잉여스러운 하루를 보는 게 바로 내 행복”이라며 자신의 홀로 라이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아재미로 반전 이미지를 선사한 김정훈은 당구 미스타(뭔가에 열정적으로 미쳐있는 스타)로 출연해 당구에 빠진 리얼한 일상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뇌섹남에서 아재파탈의 정석으로 변신한 배우 김정훈의 반전 일상과 그의 취미생활은 오는 13일 밤 12시 25분 SBS <살짝 미쳐도 좋아>를 통해 공개되며, 뒤이어 SBS plus 15일 밤 9시, SBS MTV 15일 밤 11시, SBS FunE 14일 낮 11시 30분에도 함께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