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의정부신호제어 사업소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기탁-흥선동 행정복지센터
한국철도공사 의정부신호제어 사업소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기탁-흥선동 행정복지센터
  • 한찬우 기자
  • 승인 2018.01.1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흥선동 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정승우)는‘한국철도공사 수도권동부본부 의정부신호제어 사업소’(사업소장 이경철)에서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을 1월 10일 기탁했다고 밝혔다.

CK봉사회 온누리상품권 기탁!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동부본부 의정부신호제어 사업소의 CK봉사회’는 한국철도공사 내에서 신호 분야를 맞고 있는 직원 30명으로 구성되어 직원들이 전기 분야에 능통하여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구에 대하여 전기설비(등기구, 콘센트 교체 등) 봉사를 수년간 실시하였으며, 지난 해 9월에는 흥선동에 100만원(온누리상품권 80만원, 라면 2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한 바 있다.

이경철 사업소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사회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일조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승우 흥선권역 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발적으로 사랑릴레이 운동에 참여하신 분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나눔 행사를 통해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마을이 조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