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지역사회복지대상수상

김성제 의왕시장,지역사회복지대상수상
김성제 의왕시장,지역사회복지대상수상

김성제 의왕시장이 12월 23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7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사회복지 분야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행사는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공동 주관한 시상식으로 정치, 경제, 문화, 예술, 언론 등 각 분야에서 아름다운 활동을 통해 국가발전을 이끈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김성제 시장은 다양한 노인 정책으로 전국 최대 노인전용목욕탕 설립, 전국 최초 노인건강센터 개소, 전국 최우수 노인복지관 운영과 함께 고품질 보육환경을 위해 장난감도서관 개관, 육아나눔터 개소, 유모차소독서비스 실시, 영유아생태공원 개장 등을 조성하며 살기 좋은 명품 복지도시 건설에 앞장서고 있다. 김성제 시장은 수상 소감으로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다.

이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지원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 안전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앞으로 의왕시가 최고의 복지 경쟁력을 갖춰 국내를 대표하는 가장 살기 좋은 친환경 명품복지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