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 365일 오픈병원, 건강검진 전문센터 ‘메디케어 의원’ ‘1:1 맞춤형 365일 건강검진’ 첨단메디케어의원 광주 도심속에서 지역민과 함께

첨단 메디케어 의원 전경
첨단메디케어의원 전경

첨단메디케어의원이, 지난 11월 7명의 전문의들이 모여 광주 첨단 도심속에 종합검진센터로서 문을 열었다. 건강검진을 목적으로 대학병원이나 동네 의원을 찾았던 지역민들에게는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곳으로서, 첨단의료장비와 전문인력을 갖추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첨단메디케어의원에서는 소화기내과(조용찬 원장), 호흡기내과(김은영 원장), 신경과(박은선 원장), 가정의학과(신일근 원장), 영상의학과(이정민 원장), 산부인과, 치과 등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전문 의료진들이, 각 분야에서 내원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서 이해할 수 있을때까지 ‘1:1 맞춤형’으로 상담을 직접 해주고 있다.

‘인간수명 100세 시대’에 발맞춰 건강검진을 통해 질병을 조기 발견하고, 연령별․계층별에 맞는 진료 시스템으로 공단검진(5대암검진), 기업체검진, 채용및학생검진, 뇌졸중.치매검진, 소화기.심혈관검진, 여성암검진 등 종합 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입원시설을 갖추고 있어 당뇨병력이 있거나 나이 많은 어르신들은, 숙박검진등을 통해 환자의 건강상태를 체크하면서 정확한 검진을 할 수가 있다.

첨단메디케어의원 내부 모습
첨단메디케어의원 내부 모습

첨단메디케어의원은 내원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검진결과에서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동선을 짧게 만들었고, 복도 중간중간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그림들이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 주는 힐링공간 인테리어로 공간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첨단메디케어의원 신일근 대표원장
첨단메디케어의원 신일근 대표원장

가정의학과 신일근 대표원장은 인터뷰를 통해 “첨단메디케어의원은 무엇보다 검사시스템이 잘되어 있고, 메디컬 분야로서는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건강을 위해 좀더 나은 진료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첨단메디케어의원은 7명의 전문의들이 ‘정확한 검사, 친절한 설명’ 슬로건을 내걸고 광주지역민의 따뜻한 건강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