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수요무료특강 펼쳐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진선 기자회원 ] 




“스마트폰을 이용해 동영상을 촬영하고 키네마스터 앱을 이용해 영상과 사진 삽입 클립수정까지 간단한 조작으로 전문 동영상 같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앱 가운데 키네마스터는 장면 하나하나의 사진필터효과적용, 자르기편집, 자막효과 등의 간단한 조작으로 고급의 영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다양한 공유 기능을 이용해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의 수요무료특강의 열기가 회를 거듭하면서 양질의 콘텐츠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신림교육장에서는 대안대학인 한국소셜미디어대학 고상희 교수가 ‘유튜브 마케팅을 위한 동영상 편집’이라는 주제로 수요무료특강을 마련해 마케팅에 큰 도움을 주었다.




지난 2005년 2월 설립된 YouTube는 수십억 명의 사용자가 독창적으로 제작된 동영상을 검색하고 감상하고 공유하는 공간으로 전 세계 사람들과의 정보공유와 아이디어를 주고받을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그 결과물을 동영상 콘텐츠를 보관하는 SNSㅍ채널인 유튜브에 업로드해 마케팅으로 활용하고 다른 SNS 채널로 공유하는 홍보마케팅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다.

고상희 교수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서 동영상을 편집하고 유튜브에 업로드해서 여러 SNS 채널로 공유하는 홍보 마케팅 활용하는 방법은 막대한 광고비가 부담이 되는 중·소상공인을 유용한 교육이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에서는 다양한 SNS 채널의 효과적인 활용을 위한 무료특강을 마련해 중·소상공인들의 홍보마케팅에 큰 도움의 손길이 되고자한다.


<프로필>

 ) JOB인력개발원 500여명의 노동부계좌제 IT강의

) 안산시청 200여명의 공무원정보화교육 오피스, 멀티미디어, 스마트폰, SNS강의

) 기업체 직무향상 교육 및 공무원정보화교육 오피스, 프레지, 스마트폰, SNS강의(삼성전자, 한국생산성본부, 한국가스공사)

) 가천대, 명지대 IT 자격증 강의

) ()중소상공인SNS마케팅지원협회 이사

) 한국소셜미디어 진흥원 이사

)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프레젠테에션, SNS마케팅강사

) 한국소셜미디어 대학 SNS마케팅 교수 (블로그. 사진과 동영상편집 활용, 프레젠테이션, 스마트폰 활용)

   

직업전문학교 사무자동화훈련교사

명지대, 가천대 IT자격증 전문 강사

기업체 연수, 공무원 정보화교육 오피스 및 SNS강사

복지관 직무능력향상 직원교육 프레젠테이션, 오피스, SNS강사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프레젠테이션, SNS강사

()중소상공인SNS마케팅지원협회이사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