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그동안 하고 싶었던 꿈을 이뤘다” 참신한 8백 만 '블로그'에게 적극 추천한다

[사회는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고성중 기자]언론홍보관리사 ‘박선영’의 한국시민기자협회 강의 언론홍보 좋더라...  언론홍보 “그동안 하고 싶었던 꿈을 이뤘다” 참신한 블로그에게 적극 추천한다. 화두를 던졌다. 

국내최초 '언론홍보관리사' 자격을 받은 박선영은 한국시민기자협회 어론홍보관리사 민간자격 과정, 강의 ‘언론홍보’ 좋더라고 평했다.

언론홍보 “그동안 하고 싶었던 꿈을 이뤘다” 블로그에게 추천한다
21세기는 홍보의 시대이고, 가상이 현실인 시대에 살고 있다.

협회에서 자영업, 소상공인 홍보에 허덕이는 중소기업 등 언론홍보관리사 무조건 들어라고 말하고 싶다.

배워서 자기회사 홍보되게 기사를 게재할 수 있고, 협회 뉴스사이트 과리자 “뉴스포털1 편집장은 날마다 홍보하면 본인도 좋고 뉴스포털1도 좋다”고 했다.

언론홍보나 경쟁업체가 범람하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 홍보는 필수이다. 필자는 직업훈련기관에 근무하고 있다. 어떻게 하든 운영하는 과정에 대해 ‘수요자에게 적극적인 어필’을 해야 필요성이 절실하다.

최근 커피전문브렌드 250여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기회홍보처 A부장은 “네이버를 포함한 키워드 광고에 약 5천만원 정도의 홍보비용을 사용합니다” 네이버만 돈을 버는 것 같습니다라고 해서 기막힌 방법을 제시 했드렸습니다.

회사에서는 협회의 언론홍보관리사를 궁긍해 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