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최대의 자동차 유리생산공급업체인 한국세큐리트(주)는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강사)를 초빙강사로 22일(화) 오후 3시부터 관리직 임직원을 대상으로 군산베스트웨스턴호텔 대회의실에서 행복 인문학특강을 진행하였다.

이날 특강에는 한국세큐리트주식회사의 장경순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하여 강의장의 열기를 더하였으며, 인력개발본부장 류학용 상무의 강사소개로 등단한 김용진 교수는 'Never Give up'이라는 주제로 120분 강의를 매끄럽게 진행하였다.

김용진 행복교수의 강의를 이른 새벽에 성남에서 내려와 참관한 한강총의 한민 강사는 "행복학과 인문학 특강의 깊이있는 강의를 재미있게 진행하는 김용진 교수의 강의 기법을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과정에 등록하여 깊이있게 직접 훈련 받고 싶다. 1800여명의 강사들이 함께 하는 한강총의 강사라는 것이 너무나 자랑스럽다"고 하였고, 부산의 신나라 신은재 여성비전강사는 "어쩌면 강의를 저렇게 맛깔스럽게 진행할 수 있는지? 120분이라는 시간이 20분도 안된것 같이 순식간에 끝났을 정도로 참석자들의 반응이 너무나 뜨거워 이번에도 깜짝 놀랐다. 또한 조지 베일런트 박사와 톰래스의 긍정심리학 이론을 쉽고 가슴에 와 닿게 잘 적용시켜 주어 강의가 너무 쉽게 귀에 들어와서 좋았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용진 교수는 억대연봉강사 100명 만들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오는 26일(화) 12시부터 한강총 강사중에서 선발된 5명을 대상으로 억대연봉의 비전을 구체적으로 전수하는 일정을 진행하며, 2018년 1월 2일과 3일에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