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S강남와인스쿨 산악회, 자연과 산을 사랑하는 소통과 배려의 산악인 모임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이희옥,조남수기자] 

BWS강남와인스쿨산악회

2017년 송년을 맞아 12월16일(셋째주토요일) 대모산 산행을 하며, 2018년도 산악인으로서 자연과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소통과 배려를 통해 기상을 높이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3대 트레킹을 계획하며 의기를 다졌다.

BWS강남산악회의 중국 사천성 호도협 트레킹

2017년11월9일에는 해외3대 트레킹 제1탄으로 중국 사천성&옥룡설산 4박 6일 트레킹을 조남수 회장을 필두로 김영미, 국중성, 박남순, 이국행, 이휘열, 장영우 등 산악회 회원들이 함께 하였으며, 특히 이휘열 회원은 9시간의 트레킹으로 5,100미터 정상에 올랐다.

 2018년도에는 제2탄 뉴질랜드 밀포드와 제3탄 마츄픽츄 트래킹에서도 자연의 위대함과 감사함을 느끼고자, BWS 와인 산악회의 단합된 모습으로 함께 힐링하는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BWS강남와인스쿨 산악회는 송년을 맞아 23명에 회원들이 자발적인 협찬과 후원으로 아름답게 이루어졌으며, 산악회장 조남수, 산악대장 김용원/김영미, 산악총무 유명준, 산악재무 권지원 등 많은 분들이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였다.

가수 김서영의 축가, 박남순 회원에 트럼펫 연주

프리마호텔12층 스카이라운지에서 그 뜻깊은 송년모임으로 산을 사랑하는 마음을 다졌으며  BWS강남와인스쿨 김상원 원장의 후원 참여와 가수 김서영의 축가, 박남순 회원에 트럼펫 연주로 송년회 자리를 빛내주었다. BWS강남와인스쿨 산악회는 2018년도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봉사와 문화 활동으로 그 활동 폭을 넓혀 가기로 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