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무예진흥원 총재 추대 및 임원 위촉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완식,김희동기자] 

사단법인 한국무예진흥원 '2017년 총재추대식 및 임원 위촉식과 송년회'

사단법인 한국무예진흥원 석기영 회장은 2일 서울 삼원가든에서 ‘총재추대식 및 임원 위촉식과 송년회’를 진행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사단법인 한국무예진흥원과 각계각층에 무예에 관심 있는 내빈들이 함께 참석해 2017년도 사단법인 한국무예진흥원에 활동과 총재추대 및 임원 위촉을 하였으며, 2018년도에 사단법인 한국무예진흥원은 국내를 넘어서 세계로 무예의 진흥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다하자고 결의했다.

(사)한국무예진흥원 신임 황정리 총재 축사

이번에 총재로 추대된 황정리 총재는 축사를 통해 “사단법인 한국무예진흥원은 더욱 발전되고 세계에 한국무예를 널리 알리기 위한 노력과 삼청교육대를 소재로 한 영화 제작에도 기여하는 진흥원이 되도록 하겠다는 말과 함께 2018년도에도 더욱 발전된 사단법인 한국무예진흥원이 되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한 사단법인 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은 축사에서 “황정리 총재 추대를 축하하며 사단법인 한국무예진흥원의 미래 발전에 기대를 한다며 초대에 감사하다고“ 말을 전하였다.

사)한국무예진흥원 석기영 회장(좌), 황정리 총재(중앙), 운영이사 주)씨티코어 대표 김완식(우)

2018년도 사단법인 한국무예진흥원의 발전을 위해 운영 이사진의 위촉식도 함께 이루어졌다.고문에 거룡 (사)한국영화배우협회 이사장, 김항섭 (사)SOS기금회 이사장, 윤병만 회장, 이준모 회장, 조춘 영화배우, 부총재에 김남선 회장, 김복수 회장, 안기표 이사장, 이상돈 회장, 황정이 회장, KMI복지회장에 이재오 회장, 뉴잉글랜드지부장에 홍순우 회장, 운영위부회장에 은지 가수, 운영이사에 김완식 (주)씨티코어 대표, 김동연 스페샬 여행사 대표, 박준석 제일기획차장이 위촉을 받으면서 한국무예진흥원에 발전과 무예인에 양성을 위한 다양한 업무지원에 노력하기로 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