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요스타 총출동'에 출연하는 품바 가수 '영심아'는 최근 2일 대전시에서 전국 팬클럽 회원 송년의 밤을 개최 -

▲ 가요 녹화 방송 '가요스타 총출동'에 품바 가수 최초 출연하는 '영심아' / 스타다닷컴 제공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이준호기자] = 지난 12월 2일 토요일 오후 5시 대전시 서구 만년동 소재 시애틀 7080 라이브 클럽에서 170 여명의 미소천사 '영심아' 팬클럽 전국회원들이 모여  풍성한 송년의 밤을 보냈다.  
 
이날  MC '현우'의 사회 진행으로 시작된 행사는 우정출연 가수 '현진우'와 전자동 품바, 예령 품바, 노랭이 품바 등이 참여하여 송년행사장의 흥을 더했다.
 
품바 가수 '영심아'는 참석한 팬들에게 감사인사와 다음 카페 팬클럽 운영진들에게 자신이 직접 준비한 황금열쇠를 일일이 전달하며 그 고마움에 감사를 표했다. 
 

▲ 가요 녹화 방송 '가요스타 총출동'에 품바 가수 최초 출연하는 '영심아' / 스타다닷컴 제공

참석한 팬들에게는 선물을 나누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 19년 차 품바 가수 '영심아'는 "소중한 발걸음 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살겠습니다." 라며, "여러분들이 계셔서 '영심아'가 도리어 힐링을 얻고 웃을 수 있고 행복합니다."라고 피력했다.  
 
가수 '영심아'는 자신의 곡 '허수아비(작사 추영, 작곡 최진우)'와 함께 '보릿고개, 소풍 같은 인생, 보약 같은 친구, 나무꾼, 천년지기, 꽃길, 세월아 청춘아, 사랑도 모르면서, 미운 사내, 남자는 말합니다, 우연히, 바램' 등의 성인가요 히트곡을 담은 총 22곡의 앨범을 이미 발표했다. 
 
또한 '영심아'는 오는 12월 31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인천 한중문화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형 가요 녹화방송 프로그램 '가요스타 총출동(제작/황계호)'에 출연하여 품바 가수로는 최초로 가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의미 있는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한편, '영심아'는 대한민국 이벤트 문화를 선도하는 'JTN미디어(주)(대표 정연우)'과 2018 품바 기획공연의 쇼케이스를 예정하는 등 있는 뜻깊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