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강남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 김희동
  • 승인 2017.12.0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2017년도 연말 정기총회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희동기자] 

강남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2017년도 연말 정기총회’

  강남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위원장 조김완식)는 1일 서울 강남경찰서내 소회의실에서 ‘2017년도 연말 정기총회’를 진행했다.

 이날 총회에는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회원과 강남경찰서 여청계가 함께 참석해 2017년도 강남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에 활동과 지원 등에 대한 발표와 2018년도에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다하자고 결의했다.

 김완식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올 한해에 청소년을 위한 지원에 다함께 참여 해주고 봉사에 함께 해준 위원님들과 강남경찰서 여청계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2018년도에도 더욱 발전된 강남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가 되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한 강남경찰서 박근주 서장은 “강남경찰서의 이전식에 김종식 위원의 난타공연과 수소수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봉사와 지원을 해준 강남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에 감사하다고“ 말을 전하였다.

(주)수앤블루 대표이사 김민영 위원 감사장수여

 2017 연말 정기총회에서 김민영,이종화,오승혁,장은섭 위원은 강남경찰서 박근주 서장의 감사장을 수여했다. (주)수앤블루 대표이사 김민영 위원은 “앞으로 청소년문화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상을 주신 것으로 안다며” 소감을 전하고, 또한 앞으로 봉사활동에 본인 회사의 제품인 “청청청 H워터”라는 활성수소수를 협찬하겠다고 말하였다.

수앤블루유통 대표이사 김희동(신입위원 위촉)

 2018년도 강남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신입위원으로 수앤블루유통 대표이사 김희동의 위촉식도 함께 이루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