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손 장애인 보호 작업장 후원금 전달식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홍기찬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제19지역의 두손장애인 보호작업장 후원금 전달식

지난 11월29일 국제 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제19지역 4역들의 2017-2018회기 2차봉사가 있었다. 김일주 1지대위원장의 주관으로 송파구에 위치한 “두손 장애인 보호 작업장” 에 이봉수 19지역부총재의 후원금 전달식이 있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곳이 여기 한곳 뿐만이 아니지만 지역사회를 먼저 살피자는 이봉수 부총재의 의견에 따라 송파구에 도움의 손길을 먼저 내밀었다.

두손 장애인 보호 작업장은 직업 활동에서 소외되기 쉬운 중증 장애인에게 직업 적응능력 및 직무 기능을 향상 시키고, 근로 기회를 제공하여 임금을 지급하며, 장애인 근로 사업장이나 경쟁 고용으로 전이 될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이다.

이봉수 부총재의 두손장애인 보호작업장 후원금 전달
정기후원신청서 작성하는 제19지역 이봉수 부총재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류승보 의원도 함께하여 두손 장애인 보호 작업장에 격려의 말도 해 주었다. 이봉수 부총재도 1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후원이 더 필요함을 절실히 느낀다며 제19지역 4역들에게 강조 하였다.

격려사를 하는 류승보의원(좌),김일주1지대위원장(가운데),이봉수부총재(우)

제19지역에는 강남중앙L/C (회장 김형관), 산성L/C (회장 조명형), 잠전L/C (회장 송종현), 청운L/C (회장 이영수), 청솔L/C (회장 김현옥), 훼밀리L/C (회장 마두복) 6개클럽이 있다.

[뉴스포털1기자 홍기찬]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