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의 대명사, 김종국 데뷔 첫 화장품 광고 통해 건강미와 훈남 매력 발산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한국시민기자협회기자] 

BRTC가 전속모델 김종국의 브랜드 광고 컷을 공개했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가수 김종국과 함께한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 김종국은 파스텔 톤의 하늘색 셔츠와 부드러운 미소로 댄디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특히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다져진 탄력 있는 피부를 자랑해 뷰티 브랜드 모델로서 손색 없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광고촬영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멤버이자 23년차 가수로서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자기 관리의 대명사로 꼽히는 김종국이 ‘스킨 히어로’로 변신해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김종국은 데뷔 이후 첫 화장품 모델임에도 촬영 내내 여유로운 포즈로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김종국과 함께한 BRTC 광고 영상은 12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는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 특허 성분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글로벌 특허 인증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 뷰티 시장에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종국은 현재 SBS ‘런닝맨’, KBS 2TV '용띠클럽’을 비롯해 네이버 V앱 방송 ‘빅픽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