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자본창업협회와 원광대학교 의과대학 업무협약체결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완식기자] 

(주)후인 이휘열 대표이사 소자본창업강연-광운대학교

(주)후인의 대표이사인 이휘열 한국소자본창업협회장은 지난 28일 광운대학교 새빛관 대강당에서 전국 대학교 홍보대사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9번의 실패, 10번의 도전'을 주제로 열띤 강연을 가졌었다.

이날 강연은 관련분야로의 취업, 창업을 희망하는 전국 각지의 대학생들뿐 아니라 예비 청년창업가도 참석하여 성공노하우와 현장감 있는 업계동향을 청취하고, 강연자와 자유롭게 토론하는 등 열기가 뜨거웠다.

이렇게 소자본창업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휘열 한국소자본창업협회장은 지난 15일 원광대학교 의과대학 산본 병원과 한소협 회원사 및 가입회원에 대한 의료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소자본창업협회는 지난 15일 원광대학교 의과대학 산본 병원과 의료지원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사진한국소자본창업협회)

이번 협약으로 ‘한국소자본창업협회’ 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사 예하의 업체 및 가맹점주 등과 가입되는 창업을 희망하는 회원들, 직계가족들까지 건강검진 및 비급여 분야에 대해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게 된다.

이휘열 한국소자본창업협회장은 “원광대학교 산본 병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경제 최일선에서 노력하고 계시는 창업점주님들과 또한 창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의료혜택을 제공하며 건강예방활동 등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도담치킨과 오픈매장(한양대점)

한편, 도담치킨 관계자는 11월 서울 대학로점, 안산점, 인천시청점을 차례로 오픈한다고 전했다. 도담치킨이 제공하는 다채로운 컬러의 이색치킨을 젊은 감각의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