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토) 한국강사총연합회에서는 구미와 김천지역의 한강총 인증강사들이 한강총 대표 김용진 행복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와의 지역비전모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방동영 인증강사는 대한민국핵심강사 방동영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그는 10년간 구미사랑고리은행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반찬도시락 배달을 하고 있는 사랑의 실천가이다. 방동영 강사는 초, 중, 고, 대학에서 인성과 진로 관련 강의를 하고 있다. 또한 EBS교육인증강사로서 전국적으로 진로, 인성, 자기주도학습캠프 인기강사로 활동 중이다.

이 외에도 리더십, 취업역량마인드 등을 강의하며 재난안전지도사로 소화기 사용법, 심폐소생술 강의도 진행한다. 그리고 4차산업혁명시대를 잘 적응하기 위한 방편으로 융합전락지도사로 강연을 활발히 하고 있는 마라톤 풀코스 45.195km를 8번이나 완주한 한강총의 자랑스러운 열정리더십강사이다.

또한 예술법인 예락의 문화예술교육팀장인 채윤금 강사는 대한민국 예술강사로 유치원, 초, 중, 고교생을 비롯해서 경로당, 기업체등에서 민요와 국악과 강의를 융합해서 감성을 터치하며 신나는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융합전략지도사과정을 수료한 채윤금 강사는 4차산억혁명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국악과 인성 AI등을 융합한 실감나는 강연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