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시대 (사)한국난임가족협회, 뉴스포털1, 믹스테인먼트 협약식 갖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이웃음기자]

(사)한국난임가족협회 박춘선 대표, & (사)한국시민기자협회ㆍ뉴스포털1 이웃음

(사)한국난임가족협회(이하 난가연)는 광화문 서울프레스센터에서 11월 11일 '제4회 난임가족의 날' 에 (사)한국시민기자협회ㆍ뉴스포털1, 믹스테인먼트와 협약식을 가졌다.

난가연(회장 박춘선)은 불임을 ‘난임’이라는 단어로 절망에서 희망으로 바꾼 장본인이다. 모자보건법 일부법률 개정 활동을 통하여 '난임'으로 개정시킨 과정은 눈물겹다. 또한 2005년 난임시술건강보험 촉구를 통해 전국서명운동을 주도하며 국회에서 난임부부지원에 관한 지원사업을 통과 시킨 결과, 2006년 정부난임부부지원사업이 시작되었다. 이러한 노력으로 정부난임지원의 수혜로 태어난 아이는 지난 10년간 12만명에 이른다.

난가연의 주요사업은 난임상담(1899-1806), 난임예방 및 난임극복교육 전문기관이다. 이로인해 임신 및 출산 성공자는 138명에 이른다.

(사)한국시민기자협회ㆍ뉴스포털1(고성중 설립자겸 사무총장) 은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시민이 진정한 언론의 자유와 발전에 기여하고, 우리 사회구성원 상호간의 소통문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작지만 의미 있는 계몽운동을 시작하고자 하는 협회이다.

(사)한국난임가족협회 박춘선대표 & 믹스테인먼트 이정훈대표

믹스테인먼트(이정훈감독겸 대표)는 3D애니메이션 VR.AR.MR 전문가로 대표 작품으로는 (전) KBS(중앙방송) TV유치원 하나둘셋(3D애니메이션 타이틀), 퍼즐특급열차, 게임천국등을 제작해 당시 신개념 방송을 주도했던 감독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4차산업혁명 시대 서로 상호간 신뢰속에서 공동체로 참여해 국가의 저출산 문제 및 인구 극복을 위해 유익한 일을 해 나가기로 하였다. 

문의 agaya505@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