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케이원컴퍼니 개업식(방염원단)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홍기찬기자]

(주)케이원컴퍼니 개업식. 박광운 총괄이사와 이경수 대표이사

지난 10월28일 송파구 감북동의 한 사무실에서 조촐한 개업식이 있었다. 국내산 방염 레자(인조가죽) 판매 업체로써 (주)케이원컴퍼니 가 출범하는 날 이었다. 이날 개업식에는 국산원단 전문기업의 선두주자인 (주)엘에스캠 임종두회장이 참석하여 (주)케이원컴퍼니 박광운 총괄이사와, 이경수 대표이사에게 힘과 용기를 실어주었다. 진화섬유 백선옥 대표도 참석하였고 혜령맘 이테리어 대표, 그리고 박광운, 이경수 대표의 여러 지인들이 참석하여 축하를 해 주었다.

개업식 축하하러 방문한 지인들의 다과모습
방염원단에 대해 설명하는 박광운 총괄이사.(위; 박광운 총괄이사,(주)엘에스캠 임종두 회장)

방염 원단의 외국제품은 제조의 출처가 불분명하여 저가로만 유통 되었었는데, 이러한 제품에 가격대를 맞추려고 타 회사들이 경쟁 하다 보니 불량품을 만나기가 일수였다. 이러한 점을 돌파하기 위하여 (주)엘에스캠 국내원단 전문기업에서 국내산 방염레자를 개발하여 유통을 한다. (주)케이원 에서는 국산 방염원단을 납품 받아 국내의 구석구석 업체에 보급할 예정이다. 화재 사고가 많은 대한민국, 부주의로 인한 화재사고, 방염원단만 전국의 업체에 보급되어진다면 화재 사고에도 인적, 물적 피해도 상당부분 줄일수 있을 것이다. 방염원단이 널리 널리 보급되어 화재로 인한 피해가 줄러든다면 곧 국익에도 일조하는 격이 되는것이다.

좌측부터 (주)엘에스캠 임종두회장, (주)케이원컴퍼니 이경수 대표이사, 박광운 총괄이사

박광운 총괄이사는 개업식의 소감에서 부족한데 도움 주어 감사하다며, 임종두 회장을 비롯함 개업식에 참여한 모든 지인들에게 감사를 표현했고, 국산 방염원단을 최대한 널리널리 보급하여 국익에 이바지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뛰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뉴스포털1기자 홍기찬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