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스피치 대표, 성공한 CEO들의 스피치 기법’ 주제로 특강”

 이창호대표 강연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학장 김흥재)는 10월 25일(수) 순천 아모르웨딩컨벤션에서 협약기업 CEO 및 유관기관 관계자 180명을 초청한 가족기업 CEO 포럼을 개최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는 2011년부터 매년 CEO 포럼을 개최하여 전남 동부권 기업체 간 지속적인 교류의 장을 형성함으로써 지역산업발전의 의지를 묶는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

한창주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남지사장은 축사를 통해 “4차산업혁명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산업현장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산학 간 협력이 필수적이다. 오늘 이 자리는 전남 동부권 산업현장을 지켜온 기업체와 지역 인재를 양성해온 대학이 함께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포럼의 시작을 알렸다.

본 포럼은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의 일학습병행제 및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소개, CEO 간담회, 명사 초청 특강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창호 박사(스피치리더십연구소 대표)의 ‘성공한 CEO들의 스피치 기법’ 주제 특강은 기업체 관계자들에게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해 다시금 돌아볼 기회를 제공하여 긍정적 호응을 끌어냈다.

김흥재 학장은 “전남 동부권 산업을 이끌어나가는 기업체 관계자분들의 참석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는 포럼에서 공유한 내용을 기반으로 기업체의 발전,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역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하며 포럼을 마무리하였다.

이번 포럼은 전남지역 우량업체 및 대학 간 상호협력 관계를 견고히 하여 전남 동부권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6년 83.5%의 높은 취업률을 기반으로 전남 동부권 취업 명문 교육기관으로 자리 잡은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는 11월 1일부터 2018학년도 전문기술1년과정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