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버전 '좋니',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100만 건 돌파

출처 - 뉴시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부른 윤종신의 '좋니' 여자 버전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였다.

1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수지는 지난 14일 밤 방송했던 SBS TV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 윤종신의 빅히트곡 '좋니'의 답가 버전을 노래하였다.

이튿날인 15일 '파티피플' 측이 네이버 TV 채널을 통하여 수지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였고 이 영상은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당시 포털 사이트 동영상 차트 조회 수 1위를 기록하며 히트를 예고했다.

'파티피플'의 코너 '뺏고송'으로 수지가 선보였던 '좋니'는 지난 8월 가수 미교가 윤종신의 원곡 '좋니'를 여자 심경으로 개사하여 유튜브에 올린 뒤 호응을 얻는 답가 버전 노래다.

JYP는 "수지는 보컬리스트들 사이에서도 고난도로 꼽히는 '좋니'를 애절한 감정과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소화하였다"고 전했다.

출처 - 뉴시스

수지는 이날 '어제처럼', '행복한 척', 박진영과 듀엣곡 '안부' 등 애절한 발라드를 다수 소화하였으며, 걸크러시를 내뿜는 반전 섹시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수지가 출연한 '파티피플'은 전국 3.3%, 수도권 3.8%의 평균시청률(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해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한 '파티피플' 첫 회 시청률보다 전국 기준으로 타이, 수도권 기준으로는 0.3%포인트 더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한편, 수지는 현재 SBS TV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연출 오충환·극본 박혜련)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주인공 '남홍주'로 열연 중이다. 지난 11일 드라마 OST인 '아이 러브 유 보이(I love you boy)' 음원을 공개하기도 했다.

수지는 오는 21~2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가을 음악 축제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7'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