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이달 말 첫 정규 1집으로 컴백

출처 - 뉴시스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2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내놓는다.

1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오는 30일 트와이스는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을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라이키(Likey)'다.

2015년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낙낙', '시그널'까지 5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가며 명실상부 톱 걸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 트와이스는 올해를 '라이키'로 화려하게 마무리하겠다는 각오다.

지난 2015년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SIXTEEN)'을 거치고 같은 해 10월 정식 데뷔한 트와이스는 올해로 데뷔 2주년을 맞이하였다.

출처 - 뉴시스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지난 14일~15일 양일간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첫 공식 팬미팅 '원스 비긴스(ONCE BEGINS)'를 개최해 팬들과 호흡하였다.

'우아하게'로 팬미팅의 포문을 연 트와이스는 자신들의 히트곡들은 물론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커버 등 총 13곡을 들려주었다.

트와이스는 "팬들 덕분에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그리기만 했던 꿈들이 현실이 되었다. 언제나 우리의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JYP는 16일 0시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하여 트와이스의 컴백 영상을 공개하였다. 영상엔 9명의 멤버가 각자의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