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효민기자] (주)알지오투어는 14일(토) 오후 2시에 SNS 홍보를 위한 '서포터즈 발대식'을 남구청 옆 알지오 타워 3층 '알지오 교육센터'에서 열었다.

이번 발대식을 개최한 (주)알지오투어의 강영옥 대표(50)는 "알지오는 여행이라는 컨텐츠에 멤버쉽 제도를 활용하여 건강, 교육, 공연, 미디어, 건축, 유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접목 시킬 계획이라며, 이번 서포터즈들은 알지오의 발전과 더불어 선봉에 서서 함께 나아갈 일꾼"이라고 설명했다.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에서 시작한 이번 발대식에는 팝페라 가수 김효민(41)의 사회와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멋진 노래가 더해지면서 더욱 분위기가 무르익어졌다.

이날 참석한 30여명의 서포터즈 대원들에게 '(주)알지오 SNS서포터즈 위촉장'과 감사의 뜻으로 약 40만원 상당의 선물도 함께 지급됐다. 또한 전남대 사회학과를 졸업한 전문 캘리그라피 강사 배철민씨가 직접 시연한 전자 캘리그라피 선물도 지급됐다.

행사를 주관한 (주)알지오의 강진교 총괄이사는 "이번에 활동하게될 'SNS서포터즈' 대원들은 2018년까지 활동하게 되며 매월 활동 평가를 통해 다양한 참여기회와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연말에는 우수 활동자에게 시상식을 통해 '최우수 서포터즈 상'도 수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