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단체 풍성한 선물로 보답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강진교기자] 

광주여행사 알지오투어는 지난 10월 12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출발하는 패키지 단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14가지 특전 혜택이 시선을 끈다.

고품격 알지오투어의 특별한 14가지 혜택은 다음과 같다. 팝페라 가수와 함께 떠나는 테마 여행, SNS사진가와 함께 떠나는 테마여행, 여행용 소책자 증정, 여행 후기 영상 제작, 나만의 사진 화보 제작, 여행용 가방 증정, 여권 케이스 증정 목베개, 슬리퍼 증정, 해외여행용 멀티탭 증정, 건강식 간식 증정, 유기농 반찬 증정, 스마트펄스 혈관, 스트레스 측정관리, 여행 화보 항공 드론 촬영, 건강한 장을 위한 국내산 알로에 아보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여권사진 출장 촬영이라는 고객서비스로 사진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대상은 패키지 단체(항공권 특가상품 제외) 예약 기간 2017년 9월 1일 ~ 11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 2017년 12월 20일부터 ~ 2018년 2월 28일까지 다양한 상품과 특별한 여행을 준비한다. 또한, 단체고객 패키지 고객들의 찾아가는 여권 사진 촬영서비스 및 인화 서비스를 진행하고 여행계약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권 사진 촬영을 통해 더욱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고 있다.

(주)알지오 강영옥 대표는 “여행은 우리 자신이죠. 거기서 새로운 것을 만나고 그곳에서 나를 다시 보게 됩니다. 그리고 돌아와서 그때를 기억하죠. 낯선 장소, 낯선 곳이 나를 돌아보게 만듭니다. 어쩌면 진짜 우리는 익숙한 곳이 아닌 낯선 곳에서 발견되는 것은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도 여행이라는 두 글자에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고 여행플랫폼을 만들어 계속 성장하고 싶다"고 전했다.

국내 여행 및 해외여행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http://rgotour.clickis.kr/main/main.html)에서 확인 가능하며, 1522-848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