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2일 7시 강남역 복합 문화공간 잼투고(Jam2go)에서 '지구 스타 쇼(가제)'가 시작된다. -

▲ 12일 7시 강남역 4번출구 잼투고(Jam2go)에서 쇼케이스를 가지는 걸그룹 오마주(Omyjewel) / 잼투고(Jam2go) 제공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이준호기자] = 오는 12일 목요일 7시 강남역 잼투고(Jam2go)에서 지구 스타 쇼(가제) 시작을 알리는 스타 비전 선포식에서 걸그룹 오마주 음원 선공개, EDM 무대로 준비하며 현장에서 음반 선주문을 받는다.
 
강남역 쓰레기 기부 힐링문화, ‘지구 스타쇼(가제)’ 시작을 알리는 스타 비전 선포식이 강남역 복합 문화공간 잼투고(Jam2go)에서 12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지구 스타쇼(가제)'는 1부 '쓰레기를 기부하는 사람들(지구힐링문화재단, 김능기 총재, 이하 MTD'강연, 2부 MTD 기부에 동참하는 스타들의 스타쇼 콘서트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지구 스타쇼’의 MC는 ‘지구힐링콘서트’ MC 경험이 있는 '장서율'이 맡았으며, 첫 ‘지구 스타’로는 4인조 신예 걸그룹 오마주(Omyjewel)가 출연한다.
 

▲ 12일 7시 강남역 4번출구 잼투고(Jam2go) 쇼케이스 출연진 / 잼투고(Jam2go) 제공

글로벌 국적의 멤버들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오마주'는 산하, 서사랑, 소피아(러시아), 왕정희(중국)'로 구성된 팀으로 10월 말 데뷔를 앞두고 이번 무대에서 데뷔전 음원 선공개 무대와 DJ Juicy가 EDM 진행을 맡아 '디제이 쥬씨, 걸그룹 오마주, 보컬 유정, 래퍼 비아씨'로 운영되는 EDM crew 'BST3'의 특별 무대를 펼친다.
 
걸그룹 오마주가 선공개 음원으로 선보일 '탬버린'은 리드미컬한 드럼과 함께 반복적인 피아노, 세련된 색소폰 라인이 주축이 되어 사운드를 풍부하게 채워주는 구성으로 완성이 되었다.
 
한국실용음악협회 이예영 회장은 "발매 예정인 걸그룹 오마주의 신곡 '탬버린'은 다비치,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 매드 타운 등의 노래를 작곡한 b-rock과 j-lin의 합작으로 완성된 곡이며 2017년 하반기 대중에게 크게 사랑받을 곡으로 예상된다."고 피력을 했다.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지구스타쇼(가제)'는 다양한 온라인 매체, 방송 플랫폼 채널을 통한 생방송 라이브로 전 세계에 K-POP 한류의 확산과 함께 '쓰레기 기부'를 통한 힐링문화 콘텐츠 알리기에 나선다.
 
한편 걸그룹 오마주의 신보 '탬버린'의 음반 선주문은 공연 당일 강남역 잼투고 현장 주문이 가능하며, 다음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공지,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인 '울트라 패션'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