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고양시 덕양구청장배 유소년 축구대회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홍혜선기자] 

"축구대회 처녀 출전한 마포 FC"

마포FC 선수들

2017 덕양구청장배 유소년 축구대회

2017년 9월 24일 고양시 어울림 누리 별무리 경기장에서 “2017 고양시 덕양구청장배 유.소년 축구대회”가 개최되었다.
7세부 팀 경기에 참가한 마포FC 팀은 황혜준을 비롯하여 길도윤, 차승민, 김서준, 윤주완, 박민재, 김민준, 이연우 8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D경기장에 배정된 마포FC팀은 사커스토리, 스윗스팟, 유토피아, FC A-RI 팀을 상대로 15분씩 4경기를 치르게 되는데 첫 경기에서 강팀인 사커스토리를 만나게 되었다. 대회에 처음 출전하는 마포FC가 상대하기에는 버거운 팀으로 3:0으로 졌다.

황혜준을 응원하는 누나와 동생

가족들의 열띤 응원에도 불구하고 경기에 지고 퇴장하면서 사기가 떨어져 어깨가 축 처져있는 선수들의 안타까운 모습에 부모님들은 '잘했다'며 박수로 격려를 아끼지 않았지만, 첫 경기에 이어 두 번째와 세 번째 경기에서도 골을 성공시키지 못한 채 마포FC는 마지막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었다.

한창윤 감독의 “이제 마지막이다. 우리 한번 최선을 다해 보자.”라는 말을 들으며 경기장에 입장한 마포FC 선수들은 이제야 경기장에 익숙해진 듯 상대방의 골문을 두드리기 시작하였다.

한국 축구 미래의 주역들

황혜준 선수가 마포FC를 응원하는 부모님들은 물론 참가한 선수들이 간절히 기다리던 골을 성공시켜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다. 

페어플레이상 트로피를 높이 치켜들며 환호하는 황혜준 선수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