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천사플러스 임하리대표&GS안과 김무연원장 MOU체결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홍기찬기자] 

(주)천사플러스&GS안과 MOU체결

 

9월 21일 (주)천사플러스 대표 임하리와 강남역 1번출구에 위치한 GS안과의 MOU체결이 있었다. 임하리대표는 22년전 사회 첫발을 딛고 자신의 꿈인 유치원교사의 길을 가기위해 첫 단추로 구리시 교문동에 교문 어린이집을 다녔다. 그러던중 갑자기 두통 때문에 내원했더니 망막박리 라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을 받아 왼쪽 시력을 잃고 자신의 꿈을 접어야만 했다.

GS안과&(주)천사플러스 MOU체결(김무연원장,임하리대표)

 

설상가상 한 눈으로 적응하기도 전에 간병해주시던 어머니가 소천하는 아픔을 겪었다. 지난 힘들고 괴로웠던 시간들을 통해 임대표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남다른 감사의 조건들을 찾아가며 어머니가 물려주신 믿음의 유산을 붙잡고 자신보다 더 아픈 사람들을 위해 많은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특히 눈에 대한 건강관리에 남다른 관심과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타인의 눈건강에 대해서도 늘상 강조하던중 GS안과에서 임하리대표의 이야기를 접하게 되었다. 이로인해 임하리대표가 바라는 대로 많은 사람들이 눈에 대한 정밀검사와 치료를 특별한 혜택으로 누릴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MOU체결에 흔쾌히 길을 열어준 GS안과 김무연 원장은 차별화된 의료시스템으로 파격적인 눈 관련 치료, 제휴할인까지 길을 열어주었고 (주)천사플러스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시스템까지 갖추었다.

GS안과&(주)천사플러스 MOU체결
MOU체결에 싸인하는 GS안과 김무연원장과 (주)천사플러스 임하리대표

 

임하리 대표는 자신의 한 눈을 또다시 잃을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볼 수 있을때까지만 이라도 자신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을 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자리잡게 하고싶은 자신의 포부를 밝히며 (주)천사플러스 대표이자 힐링하리 대표로써 GS안과 와의 MOU체결에 감사와 기쁨을 전했다.

 

또한 천사플러스와 GS안과는 MOU를 계기로 후원금을 조성하여 사회에 기부 한다고 하니 더욱 갑지고 보람있는 선행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파격적인 할인혜택으로 눈에대한 정밀검사도 받고 사회기부까지 이어지니, 더욱 아름답게 변화 되어가는 사회를 기대한다. 천사플러스와 GS안과의 선행이 널리널리 퍼져 많은 업체가 동참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뉴스포털1 홍기찬기자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