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6. 주최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 (사)한국주거환경협회, 성남시청광장 특설무대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광선기자] 제3회 NGO전국가요제는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을 기념하기 위하여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경순)가 주최, (사) 한국주거환경협회(이사장 김상규)가 주관으로 성남시청광장 특설무대에서 2017년 9월 16일 개최되었다.

NGO전국가요제는 독거노인 가정과 소외계층 가정의 주거환경 개보수 및 쌀•의류•김치 등 기부와 장애인시설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하고 있는 (사)한국주거환경협회(이사장 김상규)가 초대가수 및 공연 참가자들의 후원으로 개최하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제3회 NGO전국가요제는 성남시사회복지사협의회(회장 한경순)에서 “2017 성남시 사회복지페스티벌! 복지성남과 함께 행복더하기 사랑나누기” 행사의 일환으로 함께 하였다.

성남시사화복지사협의회 한경순 회장

성남시사회복협의회 한경순 회장은 인사말에서 “복지성남 시민은 한 사람 한 사람이 소외되지 않고 함께 즐겁고, 함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행복은 더해주고 사랑은 나누어주는 복지성남이 되었으면 좋겠다. 특히, 우리 주위에 계신 독거노인, 취약계층, 저소득층 장애인에 대하여 많은 사랑이 나누어 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하였다.

제3회 NGO전국가요제를 주관한 (사)한국주거환경협회 김상규 이사장은 “성남시사회복지사협의회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독거노인 가정과 소외계층 가정의 주거환경 개보수 및 쌀•의류•김치 등 기부와 장애인시설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하고 있는 사업에 뜻을 같이하여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 앞으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이 더 많은 행복을, 더 많은 사랑을 나누는데 책임이 무겁다. 그러나 이번 행사에 참여해주신 시민들의 뜨거운 응원과 협조가 마음의 짐을 덜어주는 것 같다. 함께해주신 시민여러분께 큰 감사를 드린다”라고 했다.

출연1진
출연2진

제3회 NGO전국가요제를 통하여 우리 주위에 계신 독거노인, 취약계층, 저소득층 장애인에 대한 시민의 돌보미 정신이 제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취약계층의 다문화가정, 독거어르신들께는 희망의 등불이 꺼지지 않도록 시민 여러분의 후원의 손길도 이어지기를 바란다.

(사)한국주거환경협회를 후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은

1. 네이버 해피빈 해피콩을 통한 일시/정기 후원(http://happylog.naver.com/repair114.do)

2. 후원계좌를 통한 후원(http://www.repair114.org/?page_id=1428주거협회 홈페이지)

예금주:한국주거환경협회(신한100-025-852959,국민767401-01-296766,농협 301-0040-7459-01)

3. 후원회원으로서 정기적 후원(http://www.repair114.org/?page_id=1426주거협회 홈페이지)

(사)한국주거환경협회 및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임원

※사진 제공 : 한국주거환경협회 이계은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