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건강인구를 견인하는 종합 마켓 플레이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용운기자] 

'2017시니어 ·의료산업박람회' 포스터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광역시 주력산업인 '생체의료산업' 육성사업기반과 광의료기기, 로봇의료 등 광주의 특색있는 의료산업 파생과, 고령화사회에 따른 국내 의료산업, 노인요양산업, 의료관광이 접목되는 ‘2017 시니어의료산업박람회’를 개최한다.

2017년 10월 13일 부터 10월 15일까지 (3일간) '2017시니어 ·의료산업박람회'는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 장애인 고용공단이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보조공학기기박람회'와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전라북도 치과의사회과 주최하고 HODEX2017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7호남권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와 함께 동시개최될 예정이다.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 학술대회와 광주광역시의사회 연수교육 개최 뿐만아니라 의료산업 정책세미나 및 심포지엄이 진행 됨으로써 업계 전문 참관객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에 참가한 의료산업 유망 업체에는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국내 대형·종합병원 구매상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성과를 창출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될 예정이다.

전시품목으로는 의료기기관,고령화친화용품관,요양서비스관,의료관광관,뷰티건강제품관으로 구성된다.

참가신청 및 참관신청은 광주김대중컨벤션 센터 '2017시니어 ·의료산업박람회' 홈페이지(www.semedic.kr)를 통해 모집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